| 내용 |
- 정준영, ‘장나라 별바라기로 또 출연하겠다’ 폭탄선언!?
가수 정준영이 ‘장나라’의 열혈 팬임을 밝혔다.
MBC [별바라기]에 출연한 정준영은 ‘누구의 별바라기 였느냐’는 질문에 ‘장나라 별바라기’였다고 고백했다.
정준영은 중국에 살았을 때, 장나라가 출연했던 MBC 시트콤 ‘뉴 논스톱’을 즐겨 봤고, 극중 어리바리한 그녀의 캐릭터가 중국생활에 큰 위로를 줬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정준영은 장나라가 MBC [별바라기]에 출연하게 되면 스타가 아닌 ‘별바라기’로 재출연 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장나라의 열혈 팬임을 입증했다.
MBC [별바라기]는 오늘(3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샤이니’ 키, 앨범활동 할 때마다 핑크빛(?) 오해 받는다!
샤이니 멤버 ‘키’가 평소 자신과 관련된 충격적 루머를 털어놨다.
3일(목) 방송되는 MBC [별바라기]에서 샤이니 키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두 멤버의 교제설 루머에 대한 토크 중 자신도 비슷한 루머 때문에 고민이라며 조심스레 말문을 열었다.
‘키’는 평소 활동할 때뿐만 아니라, 최근 인피니트 우현과 유닛그룹 ‘투하트’를 결성했을 때도 ‘우현과의 교제설’이 퍼졌다며 말도 안 되는 오해 때문에 생긴 답답함을 토로했다.
특히 이날 ‘키’는 비슷한 고민을 겪었던 선배 가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에게 루머 대처법을 요구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샤이니 ‘키’의 고민상담은 잘 해결 될 수 있을지, 오늘(3일) 밤 11시 15분 MBC [별바라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황교진 MC : 강호동 패널 : 송은이, 김영철, 임호, 키(샤이니)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