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여행남녀] 이원종 변정수의 화끈 짜릿 인도네시아 3편
내용

이원종과 변정수이 인도네시아 여행에서 새로운 멋과 맛을 찾아냈다.

이원종이 방문한 인도네시아 술라웨시 섬의 항구도시인 마나도는 사시사철 싱싱하고 맛 좋은 해산물의 천국으로 불리는 곳.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이원종에게 현지인은 먹자골목을 추천해줬는데, 잔뜩 기대를 하고 간 먹자골목의 메뉴는 전부 평범한 생선구이 뿐이었다.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야자숯에 훈제를 시키는 조리법이 발달한 마나도의 생선 구이가 정말 맛있다는 사장님의 사탕발림에 이원종은 설득되어 마나도 생선구이를 먹어보기로 한다.

또, 매운맛에 자신있다는 이원종이 다음으로 도전한 음식은 인도네시아 전통 핫 소스인 ‘다부다부’. 보기에는 우리나라의 고추장과 비슷해보여 이원종 역시 큰 부담없이 맛 보기 시작하지만, 실제로 이원종을 깜짝 놀라게 한 이 매운 소스가 어느정도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결혼 후 처음으로 혼자 여행 온 변정수가 찾아간 곳은 인도네시아의 ‘족자카르타’. 인도네시아 전통 의상인 ‘바틱’을 입고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청춘여행으로 점점 변정수의 마음도 설렌다. 현지인과 함께 쇼핑을 떠난 변정수에게 열린 패션의 신세계에 ‘패션리더’ 변정수도 쇼핑에 빠져 빠져나오지 못하고야 만다.

맛과 멋으로 가득한 이원종과 변정수의 인도네시아 여행기 [여행남녀]는 6월 30일(월)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기획 : 홍곤표
연출 : 김성진, 김대종, 이신우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6-27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