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리에 A 페루자에서 뛰었던 MBC 안정환 위원이 밝히는 이탈리아 vs 코스타리카 경기
내용

- 안정환 위원 “신구조화, 그라운드의 감독 피를로, 톡톡 쏘는 남미축구가 빗장수비를 넘어설 수 있을까?”

MBC는 브라질월드컵 D조 조별리그 이탈리아 VS 코스타리카 경기를 20(금) 12시 20분(킥오프 01:00)에 생방송한다. FIFA 9위 이탈리아와 28위 코스타리카의 대결에서 D조의 판도가 결정 난다.

이탈리아는 잉글랜드와의 1차전에서 발로텔리의 결승골로 잉글랜드를 제압하며 죽음의 조 D조에서 소중한 승점 3점을 따냈다. 코스타리카는 우루과이에 역전승을 따내며 이변을 연출, D조를 혼돈 속으로 끌고 갔다. 현재 코스타리카가 조 1위, 이탈리아가 2위에 올라있다.

객관적 전력이나 선수들의 면면으로만 따지면 이탈리아의 승리를 점치기 쉽다.

세리에 A 페루자에서 뛰었던 안정환 해설위원은 “신구조화가 얼마나 중요한지 볼 수 있는 경기, 조용하지만 행동으로 보여주는 그라운드의 감독 피를로가 얼마나 훌륭하게 역할을 수행하는지를 볼 수 있는 경기다. 남미 축구의 특징인 톡톡 쏘는 공격을 구사하는 코스타리카가 이탈리아의 빗장수비를 넘어설 수 있을까? ”가 관전포인트라고 밝혔다.

MBC는 김성주 캐스터와 안정환‧송종국 해설위원 트리오 중계로 진행된다.


문의 : 한임경, 김소정
예약일시 2014-06-21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