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진짜 사나이] 헨리, GOP맨 되다 “저는 GOP랑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내용
‘군대 무식자’ 헨리가 멋진 장비들로 무장하고 GOP 근무에 나섰다.

[일밤-진짜 사나이]의 이등병들이 드디어 GOP로 발을 내딛게 되었다. GOP는 군인들이 기피하는 보직 1순위로, 멤버들 중 상병들은 지난 백골부대에서 이미 그 힘든 GOP경계 근무 경험을 겪은 바 있다.

열쇠부대 GOP로 배치를 받게 된 이등병들은 아찔한 높이의 산과 능선에 끝없이 이어진 철책선을 보며 험난한 하루를 예상했다. 반면 GOP에 대해 아무런 정보가 없었던 ‘군 무식자 헨리’는 보급된 조준경과 선글라스를 보고 “전 GOP랑 잘 맞는 것 같습니다!”를 외치며 한껏 기대에 부풀었다. 그러나 끝없이 이어진 계단을 정신없이 오르내리게 된 헨리는, 이내 한숨을 내쉬며 고된 하루 생활에 고개를 절래절래 내저었다. 
한편 보초를 서던 헨리는 “북한도 김치, 삼겹살 먹습니까? 근데 왜 철책선 있어야 합니까?”라는 질문을 던지며 함께 있던 건형을 당혹시켰다. 이어 “한 나라로 만들면 되지 않습니까?”라는 헨리의 질문에, 함께 보초를 서던 선임들 모두 깊은 상념에 잠겼다.

GOP 근무에 도전한 열쇠부대 마지막 이야기는 22일(일) 저녁 5시 5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태권도 승급심사, 천정명 관장 VS 김수로 관장 대결!

태권도 승급을 위해 틈틈이 연습을 해왔던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드디어 태권도 승급심사에 도전한다.

단증을 소지한 멤버들을 뺀 경석, 샘, 케이윌, 헨리는 열쇠부대의 고된 훈련 속에서도 태권도 승급을 위해 틈틈이 노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특히 샘과 헨리는 태권도가 낯선 외국인이어서 다른 병사들에 비해 더 많은 노력을 필요로 했다.

이들과 함께 심사 대상에 오르게 된 경석은, “아이를 태권도장에 보내야 할 나이에 아직 흰 띠라는 것이 부끄럽다”며 승급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기도 했다.

이미 단증을 가지고 있는 수로, 정명, 건형은 멤버들을 위한 임시 태권도장을 개설했다. 수로와 정명으로 나뉜 두 태권도장은 저마다의 노하우를 전수하며 ‘임시 관장’으로서의 역할을 맡았다.

‘태권도의 하나부터 열까지’ 기초부터 꼼꼼히 전수하는 천정명 관장, 반면, ‘시험에 나올 법한 것만 쏙쏙’ 속성 교육법으로 가르치는 김수로 관장. 두 사람의 불꽃 튀는 ‘합격자 배출 경쟁’.. 승자는 누가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송판 격파에 어려움 겪은 헨리는, 승급심사에 앞서 그동안 본 적 없는 진중한 모습으로 연습에 임하며 ‘까만띠’에 대한 열정을 표출, 함께하던 멤버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으며 심사장에 섰다.
 
태권도 승급심사 합격 멤버가 누구인지는 22일(일) 저녁 5시 5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밝혀진다.   

-  헨리의 ‘초호화 하우스’부터 서경석 딸의 애교폭탄까지, 최초 공개!

열쇠부대 전출을 앞둔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그동안 어디에서도 공개한 적 없는 초대형 비밀들을 모두 공개한다.

열쇠부대의 전출과 동시에 의문의 종이를 받게 된 멤버들. 그들의 손에 쥐어진 종이의 정체는 바로 ‘해외 파병 지원서’였다. 이에 김수로는 “난 지원 안할래”라며 손사래를 치는 등 해외 파병에 대한 큰 부담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나 ‘부분대장’ 서경석의 망설임 없는 지원서 제출에 따라 전원 파병에 지원한 멤버들은 저마다 파병 준비에 돌입하게 되었다. 한편 파병을 ‘Vacation’(휴가)로 착각한 ‘군대 무식자 헨리’에 아빠 건형이 나섰다. 직접 헨리의 집을 방문 파병 준비를 함께 하기로 한 것. 불시에 헨리의 집에 찾아간 건형은 예상치 못한 초호화 집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초고층에서 내려다보이는 도시의 전경은 물론, 집 안에 자리 잡은 헨리만의 녹음부스까지,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헨리만의 러브하우스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아빠 경석과 똑 닮은 판박이 딸 지유 역시 등장, 어디에서도 보여준 적 없는 폭탄급 애교를 마음껏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샘의 집 공개, 열쇠부대에 함께 하지 못했던 형식의 파병 합류까지, 초특급 비밀이 공개되는 [일밤-진짜 사나이] ‘해외 파병 준비기’는 22일(일) 저녁 5시 50분 방송된다.  

기획 : 서창만
연출 : 김민종, 최민근
문의 : 홍보국 송효은 (02-789-2730)
 
예약일시 2014-06-20 1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