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토요일 밤 예능 왕좌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MBC [세바퀴]에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총출동했다.
[세바퀴]는 축구 사랑에 인생을 건 글로벌 축구 팬들과 함께한 ‘2014 월드컵 특집’으로 진행됐다.
20여 년간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의 건강을 책임졌던 의무팀장 최주영, 대한민국 축구의 살아있는 역사! 축구수집가 이재형, 브라질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를 전하고 있는 이재은 아나운서, 열정 넘치는 신예 아이돌 그룹 갓세븐의 잭슨&주니어, 전 FC서울 귀네슈 감독의 통역관이자 영화배우인 터키남자 에네스카야, 축구와 쌈바의 나라 브라질에서 온 미녀 모델 라파엘라, 영국 데이비드 베컴의 6촌이자 대한민국 열혈 축구 팬 폴카버, 제주에서 온 축구마니아 영어선생님 에린 등이 출연, 각양각색 축구 사랑 스토리를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더불어 이날 출연자들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의 활약을 예측해보는가 하면, 한국 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전 세계인의 축제, 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 [세바퀴]는 21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전 국가대표 팀닥터 최주영이 밝히는 홍명보 감독!
전 국가대표 축구팀 의무팀장 최주영이 홍명보 축구 대표 팀 감독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축구에 인생을 건 사람들이 총출동한 ‘2014 월드컵 특집’으로 진행된 MBC [세바퀴]에는 최주영, 이재형, 이재은 아나운서, 갓세븐 잭슨&주니어, 에네스카야, 라파엘라, 폴카버, 에린 등이 출연했다.
20여 년간 대한민국 축구 대표 팀 선수들의 건강을 책임져온 의무팀장 최주영은 이날 “홍명보 감독님은 그동안 많이 모셔서 잘 알고 있다. 선수들을 하나로 모아 플러스알파의 힘을 발휘하게 하는 능력이 있어서 선수들이 실제로 많이 신뢰하고 따른다”며 선수시절부터 감독까지 함께 해온 홍명보의 실제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그는 전설의 2002 한일월드컵 당시를 회상하며 그동안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히딩크 감독, 박지성, 황선홍, 김태영 선수와의 경기장 밖 비화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전설의 국가대표 팀닥터 최주영이 밝히는 월드컵 비하인드 스토리는 21일(토) 밤 11시 15분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브라질 미녀 라파엘라, “월드컵 보려고 직장 그만둬!”
브라질 미녀 모델 라파엘라가 축구 경기를 보기 위해 직장을 그만둔 사연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국문화에 빠져 한국에 정착하게 된 브라질 의대생 출신 모델 라파엘라는 ‘2014 월드컵 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 출연, “월드컵 새벽 경기를 보기 위해 직장을 그만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독일 월드컵 당시, 브라질에서 일하던 그녀는 경기가 거의 다 새벽에 중계되자 직장을 그만두고 월드컵 축구 경기를 관람했던 것! 라파엘라는 축구의 고장 브라질 출신답게 축구에 다른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이밖에도 라파엘라는 “브라질에서는 5~6살 때부터 축구와 삼바를 배운다”고 밝히며 브라질 정통 삼바 춤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기도 했다.
브라질 미녀 라파엘라의 삼바 퍼포먼스는 21일(토) 밤 11시 15분 [세바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이지현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