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찾아라 맛있는 TV]가 홍콩 특집을 맞아 장국영 ,성룡, 주윤발의 단골집을 찾아 나선다. 21일(토) 방송될 홍콩 특집에는 장국영이 생전,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방문했다는 레스토랑부터, 장국영이 자주 앉았다는 명당자리부터, 제일 좋아하는 딤섬까지 장국영 단골집의 모든게 공개된다.
또 홍콩을 방문해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귀한 재료로 만든 귀족딤섬이라는 ‘건전복 딤섬’을 맛본 3MC 양희은, 김호진, 김나영은 모두 홍콩까지 오길 잘했다며 흡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외에도 친한파 홍콩스타 성룡이 좋아하는 해물 레스토랑에서는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무려 20년이나 된 어마어마한 크기의 ‘황제 게’가 공개된다. 또 평소 지하철을 타고 다닐 정도로 소탈한 성격을 자랑하는 ‘주윤발’의 단골집에서는 그의 소탈한 성격이 잘 드러나는 소박한 음식들과 무려 126년의 역사를 간직한 원조 굴소스를 넣고 만드는 소고기볶음요리까지 선보일 에정이다.
양희은, 김호진, 김나영의 좌충우돌 홍콩 미식 여행기, [찾아라! 맛있는 TV] ‘홍콩특집 1탄’은 오는 21일(토) 오전 11시 방송된다.
- 양희은, 깜짝 놀란 의외의 ‘영어실력’ 이 정도야?
맛있는 음식을 찾아 홍콩으로 간 [찾아라! 맛있는 TV] MC 양희은이 놀라운 영어실력을 선보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
홍콩 특집에서 ‘정보도 없고 가이드도 없이’ 스타의 단골집을 찾아내는 미션을 받아 양희은, 김호진, 김나영 모두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그런 가운데 양희은이 의외의 영어실력을 뽐내며 단시간 내에 맛집들을 찾아내며 제작진을 당황케 했다.
이에 반해 외국에서 더욱 인정받는 ‘패셔니스타’로 남다른 자신감을 뽐내던 김나영은 영어가 서툴러 맛집을 찾을 때마다 험난한 수난기를 겪으며 웃음 바다를 만들었다. 이 날 3MC들은 홍콩의 대표스타 3인의 단골집을 방문했는데, 장국영이 사랑하는 딤섬 맛집부터, 성룡의 해산물 요리 맛집, 주윤발의 면요리 맛집을 찾았다.
특히 양희은 김호진 김나영 모두 난생 처음 먹어보는 럭셔리 ‘건전복 딤섬’과 20년이나 된 ‘어린아이’만한 크기의 초대형 ‘황제 게’를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양희은, 김호진, 김나영의 좌충우돌 홍콩 미식 여행기, [찾아라! 맛있는 TV] ‘홍콩특집 1탄’은 오는 21일(토) 오전 11시 방송된다.
* 문의 : 홍보국 송효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