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무한도전] 공식 응원가 탄생! & 응원단 본격 활동 시작
내용

2014 무한도전 응원단 공식응원가!
<빅토리 송>, <승리의 시간> 발매!

- MBC 간판프로그램 ‘무한도전’의 공식 응원가 탄생!


브라질 월드컵 개막과 함께 2014 '무한도전 응원단'의 공식 응원가 <빅토리 송>, <승리의 시간>이 공개된다.

김종국의 <한 남자>, 윤하의 <비밀번호 486>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황찬희가 <빅토리 송>의 작업을 맡았다.

<빅토리 송>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응원곡 특유의 흥겨운 멜로디와 희망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곡은 무한도전 응원단 공식 안무인 콕콕 댄스와 어우러져 월드컵 응원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 다른 공식 응원가 <승리의 시간>은 최근 god의 <미운 오리새끼>, 에이핑크의 < Mr. Chu>, 걸스데이의 < Something>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자타공인 2014년 최고의 작곡가 그룹으로 부상한 이단옆차기의 작품이다. 우리나라 축구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위한 응원의 기운을 담은 밝고 경쾌한 응원곡으로 정준하와 정형돈이 맡은 보컬 파트가 인상적이다.

<빅토리 송>과 <승리의 시간>은 6월 14일(토)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한도전 응원단' 본격적인 활동 시작

오늘(14일)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브라질 월드컵 응원을 앞두고, 현지 적응 훈련을 떠난 ‘무한도전 응원단’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드디어 ‘무한도전 응원단’이 단원 모집을 끝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먼저 응원 단원 선발을 위해 진행됐던 손예진의 단원 면접 현장이 공개된다. 응원단 단원으로서의 능력과 가능성을 알아보는 자질 테스트를 거친 손예진은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또, 최종으로 결정된 [무한도전] 멤버들과 손예진, 정일우, 바로, 리지 등이 ‘무한도전 응원단’의 정식 단원이 되어 브라질 월드컵 원정 응원에 나설 예정.

브라질 출국에 앞서 성공적인 응원 활동과 화합을 위해 응원단 전원이 모였다. 이날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인 ‘무한도전 응원단’은 한껏 흥 오른 모습으로 응원단의 친목을 도모하는 한편 안무부, 밥부 등 각 부 부서 활동을 통해 체계적으로 응원단 활동을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신입 단원들은 ‘무한도전 응원단’ 합류 후 첫 활동을 훌륭히 수행,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여줬다고. 특히, 안무 부장 하하와 안무부의 신입 부원들이 뛰어난 팀워크를 보여주며 놀라운 활동 결과를 보여주었다.

성공적인 브라질 원정 응원을 기원하며 공식적인 첫 활동을 시작한 ‘무한도전 응원단’. 각 부의 부장들과 새로운 단원들이 어떤 활약을 했는지, 즐거운 현지 적응 훈련 현장은 14일(토) 오후 6시 20분 [무한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김태호, 김남호, 손창우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4-06-14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