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 백지영, “연하 남편 정석원, 부부 싸움할 때 멋있어 보여?!”
내용

가수 백지영이 MBC [세바퀴]에 출연, 연하 남편 정석원과의 핑크빛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14일(토) 방송될 [세바퀴]는 백지영, 천이슬, 크리스티나, 라파엘라, 갓세븐 잭슨&주니어, 조쉬, 다니엘, 조엘, 하일 등 전 세계 최강 비주얼 스타들과 함께한 ‘글로벌 비주얼 톱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은 9살 연하 남편 정석원과의 달콤한 신혼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느냐는 MC들의 질문에 백지영은 “전혀 그렇지 않다. 가끔 남편이 반말을 할 때가 있는데 오히려 내가 어려진 느낌이 든다”고 답하는가 하면, “부부 싸움할 때도 내가 기죽을 정도로 남편이 세게 나오는데, 그렇게 나를 리드해주는 모습이 좋다”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가요계 여신 백지영의 행복한 결혼생활은 14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영국남자 조쉬, 할리우드 스타 조쉬 하트넷 닮은꼴 외모 화제!

한국을 사랑하는 영국인 유튜브 스타 조쉬가 할리우드 스타 조쉬 하트넷의 닮은꼴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전 세계 최강 비주얼 스타들과 함께한 ‘글로벌 비주얼 톱스타 특집’으로 진행된 MBC [세바퀴]에는 백지영, 천이슬, 크리스티나, 라파엘라, 갓세븐 잭슨&주니어, 조쉬, 다니엘, 조엘, 하일 등이 출연했다.

한국말 잘하는 ‘영국남자’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유튜브 스타 조쉬는 이날 할리우스 스타 조쉬 하트넷과 닮은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이날 출연자들은 “조쉬가 같은 이름을 가진 조쉬 하트넷과 굉장히 많이 닮았다”며 조쉬 하트넷 못지않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큰 키, 균형 잡인 몸매를 가진 조쉬에게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한다.

한편 조쉬는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유, 한국을 사랑하게 된 사연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국 사람보다 더 한국사람 같은 훈훈한 영국 남자 조쉬의 이야기는 14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이슬, “낯선 남자에게 감시, 구타, 미행당했다!”

배우 천이슬이 낯선 남자들에게 감시, 구타, 미행당했던 충격적인 사연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그맨 양상국과 공개 연애중인 배우 천이슬은 ‘글로벌 비주얼 톱스타 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 출연, “나는 세 명의 남자에게 감시, 구타, 미행당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자신의 2층 집에 올라와 갑자기 창문을 연 남자, 길거리에서 머리채를 잡고 실랑이를 벌인 남자, 차로 집까지 미행하며 쫓아온 남자 등 낯선 남자들 때문에 고생했던 아찔한 경험담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는데... 그녀의 충격적인 사연에 듣는 이들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천이슬의 충격적인 경험담은 14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이지현
홍보 : 김소정
문의 : 김재용, 한임경
예약일시 2014-06-13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