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브라질 통신] MBC 김성주‧안정환‧송종국 개막전 경기 전 사진 대공개
내용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식을 2시간여 앞두고, MBC 김성주‧안정환‧송종국 메인 중계진이 개막전 경기가 열리는 브라질 상파울루 코린치아스 내 사진을 대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경기장에 도착하는 모습, 경기장을 바라보는 모습, 중계를 앞두고 카페테리아에서 마지막 점검 중인 사진 등으로 김성주‧안정환‧송종국 트리오의 긴장감과 감격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김성주 캐스터는 “2006년 독일월드컵 때보다 몸과 마음에 여유가 있고 경기장 상황도 여유가 있는 게 기분이 좋아진다.”며 좋은 컨디션에서 중계를 하게 된 것에 대해 감사함을 표했다.

이어 김성주 캐스터는 “무엇보다도 안정환‧송종국 두 해설위원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든든하다.”며 해설위원들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안정환 해설위원은 “기대되고 흥분된다. 월드컵 출전 3회 경험에 개막식은 처음이다. 색다른 경험이다. 이번 월드컵 해설은 시작부터가 새로운 흥분이다.”라며 흥분과 감격을 내비쳤다. 송종국 위원 역시 “모든 게 기대된다. 설렘이 남다르다.”라고 전했다.

김성주‧안정환‧송종국 트리오는 경기장을 둘러본 뒤 경기장 내 카페테리아에 도착, 양팀 전력 분석 및 선수별 디테일한 정보교환을 해 나가며 마지막 점검을 했다.

MBC는 2014 브라질 월드컵 브라질과 크로아티아 개막전을 김성주‧안정환‧송종국 3인 중계로 13일 05시에 방송한다.


문의 : 한임경(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김소정
예약일시 2014-06-13 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