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 식신 정준하도 못 먹는 음식이? “가지에 안 좋은 추억 있다”
내용
식신 정준하가 MBC [세바퀴]에 출연해 가지에 대한 안 좋은 추억을 밝혔다.

‘최강 MC 특집’으로 꾸며진 [세바퀴]에는 ‘먹방 MC' 정준하, ’서바이벌 MC' 전현무, '전천후 멀티 MC' 박지윤, '퀴즈 MC' 신영일, ‘보조 MC' 허경환, '패션 MC' 김나영이 출연했다.

정준하는 어린 시절 마당에 심어둔 가지를 개와 고양이가 핥아먹는 것을 보고 가지에 대해 안 좋은 기억을 갖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정준하는 자신만의 먹방 노하우를 털어놓으며 2.5kg짜리 20인분 거대 만두 시식 도전기를 공개했다.

식신 정준하의 기상천외 먹방 이야기는 오는 7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방송된다.

- 허경환, 보조 MC 노하우! “1인자 유재석에게 숟가락 얻기?”

개그맨 허경환이 국민 MC 유재석에게 숟가락을 얻으려다 낭패 본 사연을 공개했다.

MBC [세바퀴]에 출연한 허경환은 “큰 별 옆에 있으면 눈에 잘 띤다. 예능 고수들에게 숟가락을 잘 얻어야 한다”며 예능에서 살아남는 본인만의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큰 별 옆에 서서 주목받고 싶은 마음에 유재석에게 시상식에 함께 들어가자고 했던 허경환은 포토존에서 유재석보다 고개를 덜 숙여 인사했다가 시청자들에게 뭇매를 맞았던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오는 7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는 차세대 MC 꿈나무 허경환의 활약상을 만나 볼 수 있다.

- 전현무, “샤이니와 아이유 덕분에 프리 선언했다!”

방송인 전현무가 MBC [세바퀴]에 출연해 샤이니와 아이유가 프리랜서 선언에 가장 큰 밑거름이 됐다고 털어놨다.

전현무는 이날 아나운서에서 예능 MC가 되기까지의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샤이니 춤과 아이유의 삼단고음이 프리랜서 선언에 가장 큰 밑거름이 됐다”고 털어놓으며 루시퍼 춤과 아이유의 삼단고음을 재연했다.

‘서바이벌 MC’ 전현무의 반전 모창실력은 MBC [세바퀴]에서 오는 7일(토) 밤 11시 15분에 들을 수 있다.

- 조형기-조혜련 하차! 부분 개편 맞아 확 바뀐다!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가 부분 개편을 맞아 대폭 변화한다.

지난 7년 간 세바퀴를 지켜온 고정패널 조형기, 조혜련, 김지선이 오는 7일(토)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한다.

조형기는 “나에게 세바퀴는 정말 좋은 추억이다. 시청자 여러분께도 좋은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밝혔고, 조혜련과 김지선 역시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다. 앞으로는 시청자 입장에서 세바퀴와 함께 하겠다”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그동안 다양한 주제를 놓고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해온 [세바퀴]는 부분 개편을 맞아 허경환, 김나영 등 새로운 인물을 투입,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콘셉트로 재정비 된다.

특히 개편 첫 방송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화제의 외국인 스타들과 함께한 ‘글로벌 비주얼 톱스타 특집’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MBC [세바퀴]는 6월 둘째 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이지현
홍보 : 홍보국 남동우
문의 : 홍보국 김재용, 한임경
예약일시 2014-06-06 1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