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박준형 정경미의 2시 만세] ‘부부의 날’ 기념으로 김지혜, 윤형빈 전격 출연!
내용
MBC 라디오 표준FM(서울/경기 95.9MHz) [박준형 정경미의 2시 만세]에 디제이들과 실제 부부 사이인 김지혜와 윤형빈이 깜짝 출연했다.

오늘(5/21) 방송에서 박준형이 스승, 정경미가 제자인 서당 꽁트 ‘장원급제-시를 쓰시오’ 코너에 참여한 두 사람은 윤형빈 대감과 김지혜 마님으로 분해 열혈 연기를 펼쳤다.

특별 게스트로 초대된 김지혜와 윤형빈은 ‘부부의 날’을 맞아 청취자들에게 ‘여보’라는 이행시 시제를 발표하기로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행시의 시제가 ‘부부’인 것으로 착각해 엉뚱하게 ‘부부’ 이행시를 남겨 청취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제작진은 “네 사람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유쾌한 꽁트를 선보인 것과는 대조적으로, 실제 스튜디오에는 어색함만이 감돌았다. 부부이자 같은 일을 하는 네 명의 개그맨임에도 불구하고 막상 일터에서 만나니 낯설었던 것 같다”며 웃지 못할 후일담을 전하기도 했다.

한 편 이날 3~4부에서는 ‘홍남매를 이겨라!’는 코너에 홍경민, 홍진영이 ‘홍남매’로 한팀으로 출연해 청취자와 다양한 대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박준형 정경미의 2시 만세]는 매일 오후 2시 15분(토,일 2시10분) 표준FM에서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김재용, 한임경
예약일시 2014-05-21 1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