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정준영-정유미, 벚꽃나무 아래서 ‘벚꽃엔딩’ 부른 사연은?
내용
정준영-정유미 커플이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다.

‘추억의 거리’를 발견한 두 사람은 옛날 스타일의 교실에서 선생님과 학생이 되는 상황극을 연출했다. 추억의 군것질인 어포를 연탄불에 구워먹기도 했는데 정유미의 쥐포가 까맣게 타버리자 정준영은 잘 구워진 자신의 어포와 바꿔주며 은근슬쩍 챙겨주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벚꽃이 흩날리는 계단에서 정유미는 정준영의 기타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불렀다. 기분이 좋아진 정유미는 자신 있게 정준영의 앨범에 피처링 해주겠다는 제안을 했다.

정준영-정유미 커플의 이색 데이트는 오는 17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만날 수 있다.

배우 남궁민, 결혼식 인터뷰 도중 갑자기 눈물 보인 사연은?

배우 남궁민이 사이판에서 결혼식을 준비하다 갑자기 눈물을 보였다.

지난 방송에서 사이판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남궁민-홍진영 커플은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로맨틱과 다이내믹을 오고가는 허니문을 즐겼다.

신혼여행 둘째 날 남궁민은 홍진영의 부탁으로 ‘조식 룸서비스 영어로 주문하기’에 도전했다. 홍진영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팬케이크, 묽지 않은 당근주스’ 등 세세한 요구사항으로 남궁민은 진땀을 빼야 했다.

오는 17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남궁민-홍진영 커플의 결혼식 준비 이야기가 공개된다.

스킨십 초보 우영-박세영 커플, “첫 뽀뽀 시도, 과연 성공?”

싱가포르로 신혼여행을 떠난 우영-박세영 커플이 결혼식을 올렸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결혼식 준비를 마친 우영과 박세영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결혼식장에 향했다. 박세영은 몰래 카메라처럼 진행된 깜짝 결혼식에 대해 “선물 같은 결혼식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랑이 신부에게 뽀뽀”하라는 사회자의 깜짝 요구에 손잡기까지 3개월이 걸린 스킨십 초보 커플인 우영과 박세영은 당황해 했다.

우영-박세영 커플의 ‘선물 같은 깜짝 결혼식’은 오는 17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홍보 : 홍보국 남동우
문의 : 홍보국 김재용, 한임경
예약일시 2014-05-16 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