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진짜 사나이] 케이윌, 일생일대의 시련! 군악의장 무대 앞두고 눈물 흘린 사연!
내용
[일밤-진짜 사나이] 케이윌, 일생일대의 시련! 군악의장 무대 앞두고 눈물 흘린 사연!

이병 케이윌이 군악의장 무대를 앞두고 눈물을 흘렸다고 해서 그 이유가 주목된다.
 

지난 주 [일밤-진짜 사나이] 에서는 각 대 각의 불꽃 튀는 접전, 박건형 vs 천정명의 칼 제식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케이윌은 뛰어난 악기 연주 실력으로 군악대원으로 합류, 남다른 실력을 선보이며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그러나 형식의 보직 변경으로 어쩔 수 없이 의장대로 임무를 변경하게 된 케이윌은, 갑작스럽게 강도 높은 제식 훈련을 받게 되며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히게 되었다.

의장대 출신인 건형, 조교 출신인 정명과는 달리 총을 만져볼 기회가 없었던 케이윌은, 쉴 새 없이 총을 돌리며 선임들조차 버거워 하는 강도 높은 제식 훈련에 결국 한숨을 쉬었다.

야속하게 흐르기만 하는 시간 앞에 속수무책이었던 케이윌에, 의장대장은 “이렇게 하면 무대에 나갈 수 없다”고 말하며 상황은 극한으로 치닫게 되었다. 이에 케이윌은, “어떻게든 무대에 설 수 있도록 더 연습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히며 연습에 연습을 매진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의장대원으로써 누구보다 잘 해내고 싶은 마음과 노력한 만큼 나오지 않는 결과, 그리고 ‘무대에 설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기로에 서게 된 케이윌의 안타까운 모습에 주변 선임들 모두 한마음으로 응원을 했다.

화려한 제식과 군악 연주를 통해 눈과 귀 모두를 즐겁게 해줄 ‘군악의장페스티벌’은, 오는  18일(일) 저녁 5시 5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밤-진짜 사나이] 진해 군악의장 페스티벌! 그 마지막 페이지!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피와 땀을 흘리며 참여한 ‘진해 군악의장 페스티벌’의 그 마지막 장이 드디어 공개 된다.

이번 주 방송되는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멤버들이 1주년 특집으로 준비했던 ‘진해 군악의장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진해시 거리 퍼레이드’와, 대한민국 육, 해, 공군, 해병대의 13개팀, 약 600여명이 펼치는 군악의장 공연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눈물겨운 연습과 훈련을 멈추지 않았던 멤버들은, 그동안 멤버들을 만나볼 기회가 없었던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바로 ‘군악 의장 거리 퍼레이드’를 통해 진해 시민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게 된 것. 그동안 갈고 닦은 제식과 군악 연주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진해 시 일대를 돌던 군악의장 대원들에, 진해시 시민들은 아낌없는 환호와 박수갈채를 보내며 사기를 높여 주었다.

이에 멤버들 역시 “그동안의 힘들었던 훈련이 싹 씻겨 내려가는 기분이었다”고 말하며 퍼레이드의 즐거움을 함께 만끽했고 한다.

2주간 군악의장대에서 받게 된 강도 높은 훈련 이외에도,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이 연습에 연습을 매진하는 등 진정한 군악의장대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들의 고군분투기와 ‘진해 군악의장 페스티벌’의 화려한 무대는 오는 18일(일) 저녁 5시 5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 : 서창만
연출 : 김민종, 최민근
홍보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5-16 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