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정준영이 아내 정유미에게 차를 사줬다.
지난 주 정준영의 친구들과 농구 슛 대결에서 이겨 소원권을 갖게 된 정유미는 소원으로 차를 사달라고 했다. 이에 정준영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차를 준비하겠다며 정유미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리고 결혼 8개월 차로 접어든 정준영-정유미 커플에게 ‘애정지수 테스트’를 해보라는 미션카드가 전달되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대답하기 곤란할 만한 질문을 하나씩 즉흥으로 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준영이 정유미를 위해 준비한 차 선물과 포카구리의 애정지수 테스트는 오는 10일(토) 오후 5시 1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우영-박세영 커플 신혼여행 아닌 고생여행? “첫날부터 당황!”
우영-박세영 부부가 싱가포르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싱가포르 공항에 도착한 두 사람은 남궁민-홍진영 커플과의 게임으로 얻은 ‘사인 CD 50장 팔기’ 미션을 앞두고 막막해 했다.
허가받지 않은 물건을 팔기보다 물물교환으로 대신하기로 한 우영-박세영 커플은 유창하지는 않지만 최선을 다해 사람들에게 영어로 설명했다. 박세영은 속마음 인터뷰에서 “낯선 외국이라 정말 당황했다”며 “우영이 믿음직스러웠다”고 말했다.
호텔에 도착해 방 구경을 마친 두 사람은 싱가포르의 야경을 보기 위해 나섰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폭우와 천둥번개로 인해 타기로 했던 관람차가 운행을 멈춰 아쉬워했다.
오는 10일(토)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우영-박세영 커플의 다사다난한 싱가포르 신혼여행 이야기를 만나본다.
30대 몸짱 커플 남궁민-홍진영의 아찔한 수영복 자태 공개!
남궁민-홍진영 커플이 사이판으로 신혼여행을 떠나 완벽한 비키니, 복근 몸매를 자랑했다.
남궁민-홍진영 커플은 신혼여행지에서 ‘호텔방까지 신부 발 땅에 닿지 않게 하기’라는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남궁민은 사이판에 도착해 공항 입구를 나서자마자 뜨거운 태양 아래 홍진영을 업고 호텔까지 가는 험난한 시간을 보냈다.
로맨틱한 신혼 첫날을 보낸 남궁민-홍진영 커플은 하루의 마무리로 달빛 아래 수영장 데이트를 즐겼다.
‘30대 몸짱 커플’의 수영복 자태는 오는 10일(토)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홍보 담당 : 남동우 프로그램 문의 : 홍보국 김재용, 한임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