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8주 연속 토요일 밤 예능 왕좌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MBC [세바퀴]에 드라마 [기황후]를 빛낸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3일(토) 방송될 [세바퀴]는 화제 속에 종영한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에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렸던 명품 배우들이 함께한 ‘기황후 특집’으로 꾸며진다.
브레인 장수 전문 배우 이재용, 중국 오랑캐 전문 배우 김명국, 실세를 따르는 안전주의 대신 전문 배우 차광수, 힘으로 제압하는 괴팍 장수 전문 배우 윤용현이 출연, 최고시청률 33.9%(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한 [기황후]의 비하인드 스토리, 파란만장했던 배우인생 스토리를 가감 없이 털어놔 모두를 흥미진진하게 했다.
또한 연기돌로 활약하고 있는 부산 출신 아이돌 에이핑크 은지 보미, AOA 민아, 오프로드 시환이 멘티로 출연, 멘토인 [기황후] 명품 배우들에게 원포인트 연기 레슨을 받는가하면, 즉석 상황극을 통해 색다른 연기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명품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세바퀴] ‘기황후 특집’은 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배우 이재용, “장혁, 김정태 연기 스승이었다!”
배우 이재용이 장혁, 김정태에게 연기를 가르쳤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3일(토) 방송될 MBC [세바퀴]는 이재용, 김명국, 차광수, 윤용현 등 드라마 [기황후]를 빛낸 명품 배우들과 연기돌 에이핑크 은지, 보미, AOA 민아, 오프로드 시환 등이 함께한 ’기황후 특집’으로 꾸며진다.
카리스마 있는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온 배우 이재용은 고등학교 입시 연기지도 선생님이었던 시절, 장혁과 김정태의 연기를 가르쳤었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데뷔전 모습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재용은 “장혁은 근성이 살아있는 친구였다. 체력적으로 굉장히 혹독한 연기 훈련을 시켜서 다른 친구들은 비명을 지르는데도 장혁은 이를 악물고 연습하더라”며 제자였던 장혁의 과거 모습을 회상했다. 또 늦깎이 연기지망생이었던 김정태에 대해서는 “나와 나이차이가 얼마 나지 않았다. 그래서인지 늘 수업 끝나면 술 한잔하자고 했었다”며 김정태와 술친구까지 됐던 사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연기 스승 이재용과 제자 장혁, 김정태의 특별한 인연은 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이지현 문의 : 홍보국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