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일밤-아빠! 어디가?]가 오는 4일(일) 기존 방송 시간보다 1시간 30분 늦어진 오후 6시에 방송되며, [일밤-진짜 사나이]는 결방 된다.
4(일) 방송되는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정웅인-정세윤 부녀가 첫 등장해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정웅인은 딸 정세윤을 위해 학교로 직접 데리러 가고, 하루 일과를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평소 ‘악연 전문 배우’로 알려진 정웅인은 무서운 이미지와는 달리 ‘딸 바보’ 모습을 보이며 ‘딸 셋’ 아빠임을 톡톡히 증명했다.
한국의 ‘수리 크루즈’로 어릴 때부터 많은 화제가 되었던 정세윤은 수준급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을 자랑했다. 또한 예쁜 외모와는 달리 된장찌개, 청국장을 선호하는 구수한 입맛을 뽐내며 반전 매력을 보였다.
한편, 정세윤은 미래희망을 묻는 정웅인의 질문에 ‘개그우먼’이라고 답해 아빠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합류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던 정웅인-정세윤 부녀의 모습은 오는 4일(일) 오후 6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방송된다.
‘긍정 보이’ 임찬형, 닭똥 같은 눈물을 뚝뚝 흘리게 된 사연은?
항상 밝은 웃음을 보였던 ‘긍정보이’ 임찬형이 다섯 가족에게 내려진 ‘도전 과제’ 때문에 닭똥 같은 눈물을 펑펑 흘렸다.
김성주-김민율 부자는 중국집 메뉴-가격 외우기, 류진-임찬형 부자는 1분 안에 눈물 흘리기, 안정환-안리환 부자는 이마 위 쿠키 손 안 대고 먹기, 윤민수-윤후 부자는 5분 안에 동전 100개 쌓기, 성동일-성빈 부녀는 매운 음식 다 먹기를 도전했다.
아빠와 아이들은 약간의 연습시간을 가진 후, 본격 도전을 시작했다. 단 한 번의 실수도 허용되지 않는 탓에 현장 긴장감이 팽팽했다는 후문이다.
다섯 아빠들은 도전 종목에 성공하기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으며 고군분투 했다. 특히 성동일은 한계에 부딪쳐 몸을 주체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매운 음식을 입에 밀어 넣는 살신성인의 정신을 보였다.
온 몸을 내던진 ‘아빠의 도전’은 오는 4일(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서창만 연출 : 김유곤, 정윤정, 박창훈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