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모두 다 김치] 커지는 갈등과 함께 두 자릿수의 꾸준한 시청률 보여!
내용
MBC 아침드라마 [모두 다 김치](극본 원영옥, 연출 김흥동 이계준)가 본격적인 갈등과 함께 시청률 상승세를 타며 MBC 아침드라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월 1일(목) 방송된 16회 에서는 11.3%(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였으며, 전국 기준으로는 11.0%를 기록했다. 또 다른 기준인 닐슨 코리아에서는 수도권 10.5%, 전국 10.4%를 기록했다.

[모두 다 김치]는 첫 회 11.4%(TNmS 수도권 기준, 이하 동일)를 기록하며 두 자릿수로 산뜻한 출발을 알리더니 2회에서는 12.3%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후 안정적으로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던 중 결방으로 잠시 소강상태에 들어갔지만, 방송이 재개 된 후 약 일주일만인 12회(4월 25일 방송)에서는 13.5%로 다시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본격적인 상승세를 드러냈다.

최근 [모두 다 김치] 는 동준(원기준)과 하은(김지영)의 이혼 갈등이 본격화 되고, 동준이 하은에게서  현지(차현정)에게 마음이 돌아서면서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하지만 현지의 부모님이 동준을 반대하고, 하은 역시 가정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해 이야기가 더욱 흥미로워지고 있다.

[모두 다 김치]는 배신과 좌절이 주는 아픔을 이겨내기 위해 김치 하나에 승부를 건 한 여자의 사랑과 성공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김지영, 김호진, 원기준, 차현정이 주연을 맡았으며 매주 월~금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4-05-02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