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바라기] 권오중! 유재석의 ‘나는 남자다’대신 강호동의 ‘별바라기’를 택한 이유는?
배우 권오중이 강호동의 MBC [별바라기]에 출연하게 된 비화를 얘기한다.
권오중은 과거 유재석과 함께 MBC [놀러와]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였던터라 많은 사람들이 유재석의 파일럿 프로그램인 KBS [나는 남자다]에 출연을 기대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권오중은 유재석이 아닌 강호동이 진행하는 MBC [별바라기]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에 권오중은 지난달 [별바라기] 녹화현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던 강호동의 [별바라기] 출연 비화를 공개했다.
과연 권오중이 유재석이 아닌 강호동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지, 17일(목) 밤 11시 15분 [별바라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별바라기] 이휘재·유재석·정준하 과거모습 깜짝 공개!
[별바라기]에 이휘재와 유재석, 정준하와 이휘재의 과거 모습이 깜짝 공개된다.
오는 17일(목) 방송되는 MBC의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에서는 게스트 출연한 이휘재의 ‘별바라기 팬’이 이휘재를 비롯해 유재석, 정준하의 과거 모습들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이휘재의 ‘별바라기’는 20년 동안 소장하고 있던 희귀자료들을 대방출해 “방송국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자료들”이라며 전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특히, 젊은 시절 이휘재, 유재석, 정준하의 모습이 공개 돼 눈길을 끌었는데, 데뷔 초창기 촌스럽고 앳된 그들의 모습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세 사람의 우정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까지 공개할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휘재, 유재석, 정준하 3인방의 과거모습은 17일(목) 밤 11시 15분 MBC [별바라기]에서 방송된다.
연출 : 황교진
문의 : 홍보국 송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