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 홈커밍데이 특집! 역대 전설의 스타들 총출동!
내용

6주 연속 토요일 밤 예능 왕좌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MBC [세바퀴]가 방송 7년차를 맞아 ‘홈커밍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세바퀴] ‘홈커밍데이 특집’에는 이경실, 선우용여, 양희은, 안문숙, 가희 등 그동안 [세바퀴]를 통해 화려한 입담과 끼를 선보였던 역대 전설의 스타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출연한 스타들은 각 분야별 왕중왕을 가리는 ‘세바퀴 어워즈’, 화제가 됐던 역대 코너 ‘다짜고짜 스피드 퀴즈’ ‘스타 스무고개’ ‘인생퀴즈’ ‘비밀문자 보내기’ 등을 재연해보는 시간을 가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다짜고짜 스피드 퀴즈’ 코너를 통해 게스트들의 막강 인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고, ‘비밀문자 보내기’에서는 게스트 및 패널들의 숨겨진 속마음이 가감 없이 드러나 웃음을 자아냈다. ‘인생퀴즈’에서는 “이경실 같은 시어머니 vs 김구라 같은 시아버지” 극과 극인 두 가지 인생 중 하나를 선택해 이야기해보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고.

이밖에도 가희는 화끈한 댄스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고, [세바퀴] 안방마님으로 활약했던 선우용여, 이경실, 양희은, 안문숙 역시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녹화 내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녀들의 유쾌하고 솔직한 토크는 12일(토) 밤 11시 15분 [세바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희은,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특별한 친분 과시!

가수 양희은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6주 연속 토요일 밤 예능 왕좌를 지키고 있는 MBC [세바퀴]에 화려한 입담과 끼를 선보이며 [세바퀴]를 주름잡았던 역대 전설의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양희은은 화제가 됐던 역대 코너 “다짜고짜 스피드 퀴즈”를 재연해보던 중 가수 이상순에게 전화해 눈길을 끌었다. 양희은의 갑작스러운 전화를 받은 이상순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능수능란하게 퀴즈를 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이어 이상순은 “신혼여행 때 대판 싸우고 크게 부부싸움은 안하고 있다”며 이효리와의 제주도 신혼생활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세바퀴] 군기반장으로 통했던 양희은은 이날 녹화에서 특유의 카리스마와 입담을 거침없이 선보여 현장을 더욱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가요계 대모! 양희은의 거침없는 입담과 화려한 인맥은 12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이경실, “[세바퀴], 하차 후 안 봤다!” 돌직구 입담!

방송인 이경실이 MBC [세바퀴]에 대해 거침없는 돌직구를 던졌다.

12일(토) 방송될 [세바퀴]는 이경실, 선우용여, 양희은, 안문숙, 가희 등 그동안 [세바퀴]를 통해 화려한 입담과 끼를 선보였던 역대 전설의 스타들이 총출동한 ‘홈커밍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과거 [세바퀴]의 왕언니로 활약했던 이경실은 이날 녹화에서 “예전에는 내가 [세바퀴]에 고정출연하니까 찾아봤는데, 안하니까 안 보게 되더라. 가끔 보려고 하면 식구들이 ‘딴거 봐! 넌 자존심도 없냐?’ 이러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경실은 “내가 [세바퀴] 나간다니까 우리 어머니가 ‘오랜만에 [세바퀴] 보게 생겼네’ 이러셨다”고 덧붙여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경실은 이날 진행된 즉석 상황극에서 시어머니 역할을 맡아 신들린 코믹 연기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애드리브의 여왕! 이경실의 활약상은 12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이지현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4-04-11 0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