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샤이니 종현이 부르는 故유재하 ‘우울한 편지‘
내용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샤이니 종현이 부르는 故유재하 ‘우울한 편지‘

MBC 정통 음악프로그램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 샤이니 메인보컬 종현이 출연한다.

좋현은 영화 ‘살인의 추억’에 삽입되어 더 유명해진 故 유재하의 명곡 ‘우울한 편지’를 부른다. 종현은 어쿠스틱한 편곡과 특유의 풍부한 성량과 미성으로 곡을 소화해 원곡의 글루미한 분위기와는 또 다른 느낌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는 샤이니 종현 뿐만 아니라, 박완규, 임정희, 적우, 이정, 동물원 김창기, 럼블피쉬, 스피카, M.I.B의 그때 그 시절 명곡 무대가 공개된다

[음악여행 예스터데이]는 4월 5일(토)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박완규, 이정, 임정희, 적우, 샤이니 종현 등이 꾸미는 특별한 라이브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출연 가수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때 그 시절 원곡을 부른 가수들 뿐 아니라 현재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실력파 후배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흔치 않은 무대이니만큼 매주 어떤 가수들이 출연하는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4일(토) 방송되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서는 파워 보컬 박완규, 1980~90년대 인기그룹 동물원 출신 가수 김창기, 독보적인 감성보컬 이정, 소울 디바 임정희 그리고 한류대표 그룹 샤이니 종현과 대세 힙합 그룹 M.I.B 등이 출연해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세대초월, 장르불문 추억의 명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부활 5대 보컬 박완규는 부활의 대표 레퍼토리이자 가장 사랑 받는 곡 중 하나인  ‘Lonely Night'을 열창하며 객석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으며 임정희 또한 부활의 ‘Never ending story'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싱어송 라이터이자 정신과 의사 동물원의 김창기도 오랜만에 공중파 무대에서 동물원의 명곡 ‘시청 앞 지하철 역에서’와 ‘널 사랑하겠어’ 관객들과 하나되는 무대를 꾸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정상급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메인보컬 종현은 영화 '살인의 추억'의 삽입곡인 故 유재하의 '우울한 편지'를 분위기 있게 소화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는 4월 5일 토요일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이정! 눈을 뗄 수 없는 완벽 칼 군무 선보여, 역시 댄싱머신!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이정이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무대에서 아이돌 못지않은 열정적인 댄스를 선보인다. 

이번 주 방송되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서 이정은 2003년 본인의 데뷔곡 ‘다신’으로 완벽한 칼군무를 소화하며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정은 눈을 뗄 수 없는 격렬한 댄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보
는 이들을 압도했다. 이정의 무대를 본 가수들과 관객들은 “역시 진정한 댄스가수”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댄스가수로 다시 태어난 이정의 칼군무는 4월 5일(토) 밤 12시 35분 방송되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서 만날 수 있다.


기획 : 사화경
연출 : 최윤정, 김준현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4-04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