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육중완, 데프콘과 함께 6년 만에 첫 서울 구경!
내용

육중완과 데프콘이 함께 서울 구경에 나섰다.

부산 출신 육중완은 6년 동안 서울에 살았지만 제대로 서울 구경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동안 각박한 생활로 마음의 여유가 없어 서울 구경을 할 생각을 못했다고.

이에 데프콘이 직접 가이드를 자청하고 나섰다. 데프콘 역시 음악에 대한 꿈을 안고 전주에서 상경했다는 점에서 동병상련의 마음으로 육중완을 누구보다 잘 이해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광화문, 63빌딩 전망대, 이태원, 강남 등 서울의 핫 플레이스를 다니며 기념사진 찍기에 열을 올렸다. 육중완은 서울 구경 내내 감격한 얼굴로 행복해했다.

특히 데프콘은 남다른 사이즈를 자랑하는 육중완을 위해 이태원으로 안내해 빅 사이즈 옷가게를 소개하고 대형 수제햄버거를 먹으며 먹방 대결을 펼치는 등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데프콘과 육중완이 함께한 서울 나들이는 4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건, 서울패션위크 참석, 스트릿 패션 평정!

김용건이 2014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했다.

서울패션위크는 지난 3월 21일부터 26일까지 패션의 새로운 중심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세계 5대 컬렉션으로 수많은 스타들이 함께했으며, 김용건은 그 사이에서 원조 패셔니스타의 위엄을 과시했다.

김용건은 한국을 대표하는 박항치 디자이너의 쇼에 초대됐다. 박항치 디자이너와 김용건은 40년 이상 함께하며 친분이 있는 사이로 알려졌다.

김용건은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려고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였다. 셀프 염색은 물론 고심하며 옷을 고르는 등 꼼꼼하게 단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김용건이 등장하자마자 주목을 받으며 젊은 패션피플들 중에서도 단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용건의 화려한 외출을 담은 MBC [나 혼자 산다]는 4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4-04-03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