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기황후] 하지원-지창욱 피영희 데이트, 상반된 표정 ‘눈길’
내용

[기황후]의 하지원과 지창욱이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4일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서로 다른 표정으로 피영희(皮影戱)를 관람하는 하지원과 지창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중 바얀(임주은)이 황후에 등극한 후 마음이 복잡한 승냥(하지원)과 연철(전국환)의 비밀자금을 찾기에 바빠진 승냥에 대한 타환(지창욱)의 서운함이 서로 부딪히며 조금씩 갈등을 빚었던 두 사람이 함께 피영희를 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같은 공간에 있지만 즐거워 보이는 타환과는 달리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 승냥의 상반된 표정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승냥은 무언가를 깨달은 듯한 얼굴로 피영희에 집중하고 있고 그런 승냥을 의심스러운 눈길로 바라보는 타환의 모습에 두 사람의 관계가 좋아질 수 있을 것인지 주목된다.

드라마 관계자는 “피영희 장면은 타환이 승냥의 마음을 풀어주기 준비한 것으로 타환과 승냥의 현재 마음이 잘 드러나는 장면이다. 승냥과 타환이 서로를 이해하고 다시 가까워 질 수 있을 것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기황후]는 승냥이 바얀의 모함으로 난처한 상황에 처하고, 타환은 승냥에게서 벗어나라는 백안(김영호)에게 "지금 그 태도 연철과 다를 바 없다"라고 맞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 40회는 오늘(24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주성우
제작 : 이김프로덕션
극본 : 장영철, 정경순
연출 : 한희, 이성준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4-03-24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