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기황후] 하지원, 황후된 임주은과 첫 맞대면
내용

[기황후]의 하지원이 임주은과 마주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24일(월) 방송될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40회에서는 귀비에 책봉된 하지원과 하지원을 밀어내고 새 황후의 자리에 오른 임주은이 처음 대면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더욱 꼿꼿한 표정으로 임주은을 마주하는 하지원과 그런 하지원에게 옅은 미소를 지으며 무언가를 얘기하는 임주은의 모습에 처음으로 마주하게 된 두 여인이 어떤 이야기를 주고받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극중 바얀(임주은)은 타환(지창욱)을 비롯한 다른 이들 앞에서 어진 황후인 것처럼 보였지만 알고 보니 승냥(하지원)을 견제하며 황자 아유시리다라를 독살하려던 범인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또 다시 승냥과 대적할 악녀의 등장에 극적 긴장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미소 짓는 겉과는 다르게 시커먼 속내를 지닌 바얀이 타환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승냥을 견제하며 타환을 승냥에게서 뺏어오겠다는 결심을 보여, 승냥과 첫 대면 후 바얀이 앞으로 승냥을 어떤 상황으로 몰아넣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기황후]는 궁 밖을 나선 승냥을 분노에 찬 당기세(김정현)가 자객으로 분해 습격하고, 승냥이 당기세와 칼을 들고 맞서는 모습이 그려지며 두 사람의 대결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 40회는 24일(월)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주성우
제작 : 이김프로덕션
극본 : 장영철, 정경순
연출 : 한희, 이성준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4-03-23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