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척하는 이성이 제일 싫어!” 남궁민-홍진영 커플 첫 만남!
내용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의 새 커플로 합류해 뜨거운 첫 만남을 가졌다.

가상 남편과 아내가 누구인지 모르는 첫 만남 당일, 미션카드에 적힌 ‘최종 목적지 주소’만을 가지고 두 사람은 서로를 찾아 나섰다.

하지만 설레는 표정의 남궁민과는 달리 홍진영은 ‘가상 남편을 찾아가라’는 황당한 미션카드를 받고 당황해 했다. 홍진영은 순백의 웨딩드레스, 높은 힐을 신고 아침부터 ‘남편 찾아 삼만 리’를 시작했고, 장장 1시간을 걷은 끝에 눈물겨운 가상남편과의 첫 만남이 성사됐다.

우여곡절 끝에 서로를 알아본 두 사람은 첫 만남부처 거침없는 대화를 이어갔다. 두 사람은 대화를 통해 “척하는 이성이 제일 싫다”는 공통된 이성관을 갖고 있음을 알게 됐다.

홍진영은 첫 만남에서부터 상대가 쉽게 감당 못할 애교 퍼레이드를 펼쳐 ‘귀여운 척 하는 거 아닌가’하는 남궁민의 오해를 사게 됐고, 남궁민 역시 특유의 부드러운 말투와 매너로 홍진영으로 하여금 ‘자상한 척 하는 거 아닌가’하는 오해를 샀다.

자칭타칭 연애고수 홍진영과 로맨스가 필요한 남자 남궁민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 두 사람의 첫 만남은 22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정준영-정유미 좀비 콘셉트 웨딩촬영 진행!

정준영-정유미 커플의 웨딩촬영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정준영은 웨딩 촬영 날 감기에 걸린 정유미를 배려하며, 야외촬영을 빠르게 마치고 실내로 들어왔다. 정준영은 야외에서 추웠을 아내 정유미를 위해 깜짝 선물을 건네주며 세심한 행동으로 정유미를 감동시켰다.

실내에 들어온 두 사람은 스킨십 촬영을 진행했다. 침실에서 진행된 촬영이라 처음에는 어색하기도 했지만, 정준영은 “신랑님, 조금만 더 가까이 다가가세요”라는 사진작가의 말에 망설임 없이 유미에게 다가가 남자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정준영이 야심차게 준비한 다크한 좀비 콘셉트의 웨딩 촬영이 진행됐고, 정유미는 정준영이 준비한 검은 방을 보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촬영이 시작되고 정준영은 보는 사람이 깜짝 놀랄 정도로 게임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좀비 연기를 선보였다.

정준영-정유미 커플의 느낌이 강렬했던 웨딩촬영기는 22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우영-세영 커플, 영화 감상 핑계로 은밀 달달 스킨십 폭발!

우영-세영 커플이 신혼커플의 로망을 실현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우영-세영 커플은 신혼집 입주 기념 바비큐 파티를 무사히 마친 후, 재래시장에서 구입한 수면 잠옷으로 갈아입었다.
]
이후 박세영은 평소 꿈꿔왔던 신혼생활 중 하나라며 우영과 함께 침실에서 영화를 보자고 제안했다. 영화를 보기위해 단둘이 침대에 누운 두 사람은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로맨스 영화의 필수인 남녀주인공의 아찔한 러브신이 나오자 영화에 몰입 중이던 우영과 박세영은 이불로 얼굴을 가리는 등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우영은 “키스신 찍어본 적 있냐?”고 물었고, 박세영은 “찍은 적 있다”며 현재 촬영 중인 영화에서 곧 키스신 촬영이 있음을 밝혔다. 이에 우영은 “그 장면 빼라”며 폭풍 질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박세영은 스탠딩 에그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됐고, 우영은 응원 차 녹음실을 방문했다. 녹음 중이던 박세영은 갑작스러운 우영의 등장에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세영의 노래를 듣던 우영은 “노래를 선물해서 함께 부르고 싶다”고 말했고, 즉석에서 연습 삼아 듀엣으로 노래를 불렀다.

은밀하고 달콤했던 우영-세영 커플의 영화 감상기는 22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4-03-21 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