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진짜 사나이] ‘고조 할아버지 군번’ 천정명, 내무반을 온통 울음바다로 만든 사연?
내용
[일밤-진짜 사나이] ‘고조 할아버지 군번’ 천정명, 내무반을 온통 울음바다로 만든 사연?

그동안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놓았다 하며 큰 기대를 모았던 ‘악마 조교’ 천정명이 드디어 [일밤-진짜 사나이]에 합류했다.

지난 주, 천정명의 신병교육대 입소 장면이 예고를 통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은 “드디어 천정명을 볼 수 있는 것이냐”며 기대감을 표했다. 이번 주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조교에서 신병으로 돌아온 천정명을 만나볼 수 있다.

천정명은 자신이 실제 입소했던 신병교육대에 재입소해서 자신보다 한참 어린 군번의 동기들과 함께 훈련을 받았다. “정신 무장을 위해 재입대를 결정했다”고 밝힌 천정명은 조교시절의 기억을 되살려 동기들에게 군생활의 팁을 알려주는 등 시종일관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내가 고조할아버지 군번이다. 원래는 저 조교들도 나를 쳐다도 못 본다”고 너스레를 떨던 천정명은 군 생활 걱정에 사로잡힌 동기들에게 ‘어머니’라는 단어를 꺼내 내무반을 온통 울음 바다로 만들었다. “군대에 가야 철이 든다”며 군생활의 소중함을 설득하는 등 훈련병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동기들을 다독여 동기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한편 “너무 오래 되어 제식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겸손을 표한 천정명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몸이 기억하고 있던 완벽 제식을 보여주며 동기들은 물론 담당 조교로부터 연이은 감탄을 자아냈다.

훈련병 천정명의 첫 훈련 장면은 오는 3월 23일(일) 저녁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밤-진짜 사나이] 또 다시 헨리 주의보 발령! 선임 계급마크 떼다 붙이고‘사(四)병, 헨리!

4차원 병사 헨리가 선임의 상병 계급마크를 자신에게 떼다 붙이는 사고를 쳤다.

이번 맹호부대의 전입으로 두 번 째 자대 배치를 받게 된 헨리는 입대 전부터 꿈꿔 온 전차 부대로의 전입을 통해 ‘탱크맨(?)’이라는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큰 꿈에 부풀었다. “자동차 운전 잘 하니까 탱크 운전도 잘 할 수 있다”고 자신하며 완벽 정신무장을 자신하던 헨리는 선임들과의 재회 시작부터 사고를 치고 말았다. 상병으로 진급한 선임 경석의 계급마크를 떼어 자신의 마크 위에 붙이는 만행으로 모두를 기겁하게 만들었던 것.

대수롭지 않게 상병 마크를 떼어 자신에게 붙인 후 “사(四)병 헨리!”라고 당당히 외치는 헨리를 보며 가장 당황한 것은 ‘헨리 아빠’ 박건형. 결국 동기 건형은 잠시도 쉬지 않고 사고를 치는 헨리에게 “제발 뭐든지 저랑 꼭 상의 좀 하십시오”라는 명을 내리기에 이르렀다.

과연 ‘탱크맨(?)’의 큰 꿈에 부풀었던 헨리는 과연 전차 운전을 할 수 있을지,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헨리의 각오는 얼마나 지켜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끝을 알 수 없는 4차원 병사 헨리의 매력! 벌써부터 일병이 되고 싶은 헨리의 버라이어티한 군생활은 오는 3월 23일(일) 저녁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서창만
연출: 김민종, 최민근
문의: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3-21 0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