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진짜 사나이] 야생으로 돌아간 헨리! 1차 방귀 사태?
내용
[일밤-진짜 사나이] 야생으로 돌아간 헨리! 1차 방귀 사태?

지난 주, 정예 특공용사로 거듭나기 위해 혹한기 훈련에 도전한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들!

가파른 산 속을 누비고 땅 속 은거지에서 하루를 보내는 등의 훈련에 임하던 중, 헨리가 취식 도중 자유로이(?) 방귀를 뀌다가 선임들의 눈총을 샀다.

진정한 특공용사가 되기 위한 필수 과정인 혹한기 훈련! 전우애를 위한 야간담력훈련에 이어 차가운 겨울 땅 속을 파고 들어가 뜬 눈으로 밤까지 지새운 멤버들이 본격 야생 생존 작전을 펼쳤다.

전날 밤, 특전 식량으로 허기를 달래야 했던 멤버들은, 다음 날 아침 식량을 구하기 위해 또 다시 가파른 산길을 누벼야 했다. 고된 훈련은 물론, 땅 속에 자리한 은거지로 인해 진정한 야생인의 모습으로 회귀한 멤버들은, 고된 탐색 끝에 식량을 찾는데 성공했다.

불도, 화덕도, 젓가락도 모두 야생, 죽은 나뭇가지들을 구해 땔감을 만들고 나뭇가지 길이를 다듬어 젓가락을 만드는 등,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이겨내는‘특공대 정신’을 보여주며 훈련을 잘 이어나갔다.

그러나 선임들과 옹기종기 모여 취식하는 도중, 헨리가 자기도 모르게 방귀를 뀌며 선임들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수로는 “제발 이병이 할 일만 하라”고 헨리를 타이르며 일단락되는 듯 했다.

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연이어 방귀를 뀐 헨리에, 본인은 물론 모든 선임들의 말문을 막히게 했다. 이에 수로가 헨리를 보며, “‘요즘 이병들 참 편하다. 예전에 나는 방귀도 집에 가서 몰아서 한 번에 뀌었다”며 한숨을 쉬었다.

혹독하기만 한 특공 용사로의 길! 진정한 생존의 끝을 보여줄 고군분투기는 오는 16일(일) 저녁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밤-진짜 사나이] “이병, 헨리!” 잠꼬대까지 관등성명, 꿈속까지 군인모드 완료!

두 번째 외국인 멤버 헨리! 어렵기만 한 한국어와 관등성명으로 교육 내내 고생했던 헨리가, 모두가 잠든 깊은 밤 잠꼬대에서까지 관등성명을 외쳐 내무반 선임들을 깨웠다.

외국인들에게는 어렵기만 한 군인의 관등성명. 샘에 이어 두 번째 외국인으로 합류했던 헨리의 첫 시련 역시 관등성명이었다.  신병 교육대에서 어떤 뜻인지도 모르는 채, “휴련변 헨리”를 외쳤던 헨리는, 자대 배치 이후 이등병의 계급을 갖게 되면서 또 다른 관등성명의 난관에 부딪혀야 했다.

첫 자대인 특공대대에서의 혹독한 훈련과 고된 일정 중 “그만 하고 싶다”고 진심어린 마음을 내비쳤던 헨리는, 선임들과 함께 생활관에서 깊은 잠에 빠지며 고달픈 훈련 일정을 마무리 했다.

그러나 모두가 잠든 새벽녘, “이병 헨리!”라는 소리에 모든 선임들은 깊은 잠에서 빠져 나와야 했다. 어둡기만 한 내무반에 울려 퍼진 관등성명은 바로 헨리의 잠꼬대였던 것. 한편으로는 황당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한 헨리의 잠꼬대에, 내무반의 모든 선임들은 어이없이 웃을 수밖에 없었다.

한 밤중의 잠꼬대로 완벽히 관등성명을 마스터한 이병 헨리의 성장은 16일(일) 저녁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밤-진짜 사나이] ‘투덜이 왕 선발대회’ 샘 VS 케이윌 영광의 승자(?)는 과연 누구?!

고된 군대 생활은 쉼 없는 투덜거림으로 이겨낸다! 불사조 특공대대에서 펼쳐진 ‘투덜이 왕 선발대회’에 샘 해밍턴과 케이윌이 막강한 후보로 올랐다.

지난 주 불사조 특공대대에서 혹한기 훈련을 마친 멤버들. 훈련을 마치고 돌아온 특공대에서‘투덜이 왕 선발대회’가 열렸다. 혹한기 훈련 동안 보여준 행동들을 누구보다 잘 보고 느꼈을 선, 후임으로부터 받는 투표였기 때문에, 다들 더욱 긴장한 모습으로 투표에 임했다.

비밀 투표로 소신껏 이름을 적어낸 멤버들은 박빙의 승부를 펼쳤다. ‘이유 없음’이라 적은 표로 득표가 많았던 샘, 그리고 ‘이병이 선임들에게 지적을 많이 함’이라는 이유로 표를 얻은 케이윌! 케이윌의 득표 이유에 선임들 모두가 웃음으로 동의하자, 본인 역시 인정 한다며 득표수를 늘려갔다.

한편 헨리와 형식은 투표용지에 자신의 이름을 적어 내며 ‘모든 훈련을 못했다’, ‘지쳐있었다’는 등의 이유를 적어 오히려 선임들의 박수를 받았다고 한다.

비밀투표로 알아보는 멤버들의 진짜 속마음은 오는 16일(일) 저녁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서창만
연출 : 김민종, 최민근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3-14 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