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조관우, 린부터 조장혁, 김바다, 리아까지! 개성파 보컬 총출동!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 장르초월 세대를 아우르는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주 방송되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서는 한국의 파리넬리로 불리는 조관우, 감성보컬 린, f(x)루나 그리고 허스키 보이스 조장혁, 카리스마 로커 김바다 등 개성 있는 보컬리스트들이 출연해 추억의 명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조관우는 아름다운 미성으로 ‘꽃밭에서’와 ‘늪’을 부르며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린은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특유의 감성적이고 애절한 보이스로 불러 중장년층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조장혁은 당시 시청률 40%에 육박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에 주제가 ‘그대 떠나가도’를 불러 진한 향수를 불러 일으켰다.
또한, 아이돌 실력파 보컬 f(x)루나는 이선희의 ‘나 항상 그대를’을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유승우는 통기타 연주로 故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선보였으며 개성파 보컬의 대명사 여성 로커 리아가 오랜만에 무대에서 90년대 최고의 히트곡 ‘눈물’을 열창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최고의 가수들과 명곡을 만날 수 있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는 15일(토)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f(x) 루나! 이선희 ‘나 항상 그대를’완벽 소화! 원곡 감동 그대로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 f(x) 루나가 출연해 대선배 이선희의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주 방송되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 이선희의 ‘나 항상 그대를’를 선곡한 루나는 시원시원한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이선희의 ‘나 항상 그대를’은 윤도현, 소향 등 여러 후배가수들에 의해 다양한 버전으로 편곡되어 불릴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이번 무대에서 루나는 큰 편곡 없이 원곡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루나의 맑고 고운 음색과 속이 뻥 뚫리는 고음이 이선희와 닮아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라드부터 록까지 다양한 장르의 명곡들을 만날 수 있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는 15일(토)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유승우 故 김광석 노래로 관객석 눈물바다
가수 유승우가 떠나간 선배 故 김광석의 노래로 관객들을 울렸다.
이번 주 방송되는 MBC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서 유승우는 故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어린 나이답지 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절절하게 소화하며 관객석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통기타를 연주하며 덤덤하게 불러 내려가는 유승우의 무대는 마치 젊은 시절 김광석을 보는 듯해 고인을 잊지 못하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고.
한편, 이번 주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는 한국의 파리넬리라 불리는 조관우와 시나위 출신 로커 김바다, f(x)루나, 린, 조장혁 뿐만 아니라 개성파 여성 로커 리아가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80~90년대 추억의 가수뿐만 아니라 실력파 보컬들이 총출동하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는 내일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기획 : 노창곡 연출 : 최윤정, 김준현 문의 : 홍보국 송효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