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사진첨부)[제왕의 딸, 수백향] 이재룡, 가슴 부여잡고 쓰러져 “두 사람을 동심결로 단단히 맺어줄 것이야”
내용
MBC 특별기획 [제왕의 딸, 수백향]에서 무령대왕 역을 맡아 애끓는 부성애 연기를 펼쳤던 이재룡이 가슴을 부여잡고 쓰러진 모습이 공개되었다.

13일(목) 방송되는 [제왕의 딸, 수백향]에서 무령이 쓰러진다. 설난(서현진)이 사라진 것을 알고 당황하는 명농(조현재)을 슬픈 눈빛으로 바라보며 가슴 속 말을 되뇌이다 결국 쓰러지고 마는 것. 공개된 스틸사진에는 무령대왕(이재룡)이 가슴을 부여잡고 쓰러져 괴로워하고 있고, 놀란 명농과 대신들이 황급히 달려든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방송에서 무령은 정신적인 충격 때문인지 급격히 쇠약해진 모습을 보여왔다. 따라서 결국 병을 이기지 못하고 굴복하고 마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수) 방송에서 무령은 설난이 자신이 그토록 찾던 딸 수백향임을 알게 되었고, 오열하며 설난을 끌어 안았다. 하지만 방송 말미 무령이 설난을 수백향으로 책봉하지 않겠다고 선언하는 장면이 예고되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MBC 특별기획 [제왕의 딸, 수백향]은 백제 무령왕의 딸 ‘수백향’의 일대기를 다룬 사극으로, 백제국의 파란만장한 가족사와 그들의 처절한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14일(금) 종영을 앞두고 인물들의 엇갈린 운명이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방송은 월~금요일 저녁 8시 55분.

기획: 김진민
극본: 황진영
연출: 이상엽

문의: 홍보국 노지수

예약일시 2014-03-13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