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하희라, 숨겨진 노래 실력 대공개!!
내용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하희라, 숨겨진 노래 실력 대공개!!

탤런트 하희라의 수준급 노력 실력이 공개됐다.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소탈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매회 호평을 얻고 있는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는 이번주 아마존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하며 하희라가 직접 마이크를 들고 축가를 부르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하희라는 1996년 캐롤 정규앨범을 비롯하여 몇 장의 앨범을 낼 정도로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방송에서 직접 라이브 무대를 한 적은 없어 그 실력이 베일에 가려있었다.

아마존의 원주민 가족과 한국 홈스테이를 하고 있는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아마존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해주며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최수종과 하희라가 식장부터 드레스까지 직접 준비하고 기획한 결혼식은 최수종이 직접 사회를 맡고, 축가는 하희라가 부르며 원주민 가족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하희라는 축가를 부르기 전 부끄러워하는 기색을 보였지만, 노래가 시작된 후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단 한 번의 실수도 없이 고음까지 완벽히 처리해 식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를 지켜본 최수종은 감동의 눈물을 쏟아내 명불허전 ‘아내 바보’ 임을 입증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가수 못지않은 하희라의 뛰어난 노래실력은 이번 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아마존 원주민 부부, 도시의 결혼식 올리다!

아마존의 원주민 부부가 한국 홈스테이 중 도시의 방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13일 방송될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는 아마존 원주민 가족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아빠후-아우뚜 부부를 위해 결혼식을 준비하는 장면이 방송된다. 결혼식이 없었던 아빠후-아우뚜 부부를 위해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직접 도시식으로 결혼식을 준비한 것!

먼저 아빠후-아우뚜 부부는 결혼 20주년을 맞이한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부러운 눈길로 지켜봤다. 아마존에서의 결혼이란 남자의 집에 여자의 해먹을 걸기만 하면 부부가 되는 문화로,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고 행진하는 도시의 결혼식과는 큰 차이점을 보인다.

이에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아빠후 부부를 위해 직접 결혼식 준비에 나서게 된 것! 최수종과 하희라는 웨딩 드레스와 예복, 결혼반지, 구두 등 아빠후 부부가 접해본 적 없는 도시의 결혼식 문화에 당황하지 않도록 세심히 살피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신부 아우뚜는 처음 입어 본 하얀 웨딩드레스에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 하희라를 뿌듯하게 했다. 반면 아우뚜를 당황하게 만든 것이 있었으니 바로 높은 굽의 웨딩 하이힐이었다. 아마존에서 맨발로 생활을 하던 원시부족민 아우뚜에게는 높은 굽의 하이힐을 신고 걷기가 상당히 어려운 일이었던 것.

조심스레 하이힐을 신어 본 아우뚜는 엉거주춤한 자세로 걷고, 외마디 소리를 지르며 주저앉는 등 하이힐 신기에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밤새 하이힐 신기를 연습하며 결혼식 준비에 열을 올려, 가족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아마존 여인 아우뚜가 높은 구두를 신고 무사히 웨딩마치를 올릴 수 있을지 13일(목) 밤 11시 15분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최수종, 제주도 말 타고 뛰어난 승마 실력 뽐내

탤런트 최수종이 ‘왕 전문배우’답게 뛰어난 승마 실력을 뽐냈다.

13일 방송되는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는 아름다운 제주도의 경관 속에서 거침없는 승마 실력을 뽐내며 질주하는 최수종의 모습이 공개된다. 아름다운 경치로 유명한 제주도 섭지코지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 아마존 부부 아빠후와 아우뚜는 결혼식이 끝난 후 성당 밖으로 나오며 우연히 제주도의 한라마를 발견했다. 아마존에서 본 적 없는 말의 모습에 신기해했던 것! 이에, 최수종은 승마를 제안했다.

먼저 자신만만하게 말에 올라 탄 최수종은 사극을 통해 다년간 닦아온 승마 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특히 방송 카메라 등 낯선 환경에 예민해진 말을 다독이며 질주하는 모습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았을 정도. 이에 아마존 가족과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최수종에게 박수갈채를 보냈다. 하지만 낙마 사고로 심각한 부상을 당한 적 있는 남편 최수종 걱정에 하희라는 웃지 못했다고 한다.

사극에서 왕과 장군 역을 열연하며 갈고 닦은 최수종의 승마 실력은 13일(목) 밤 11시 15분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 공개된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아쿠아리움에 물고기 보고 ‘먹고 싶다!’ 폭소만발

아마존 가족들이 제주도의 아쿠아리움 구경 중 돌발 발언을 해 최수종을 당황하게 했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 아마존 야물루 가족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즐기고 있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가족들을 데리고 제주도의 한 아쿠아리움을 찾았다. 아마존 촬영 당시, 물고기를 직접 사냥하여 주식으로 삼는 원주민 야물루 가족에게 ‘한국에 오면 먹는 물고기가 아닌, 보는 물고기를 보여 주겠다’고 한 약속을 지킨 것.

난생 처음 보는 다양한 물고기와 물범, 돌고래 등에 연신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정신없이 구경 하던 야물루 가족은 ‘아마존 관’에서 아마존의 물고기들을 보자 격한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다. 평소 낚시를 통해 잡아먹곤 했던 물고기들이 실제 눈앞에 보이자 엄마 아우뚜를 시작으로 아마존 가족 전원이 물고기를 가리키며 연신 ‘먹고 싶다!’고 소리쳐 최수종을 당황하게 한 것!

아마존강에서 직접 잡아먹던 물고기를 도시의 수족관 어항 속에서 다시 만난 원주민 가족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고향인 아마존의 물고기들을 만난 원주민 가족의 생생한 반응은 13일(목)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작: ㈜KOEN
기획: 박현호
연출: 신정수, 김세진 등
출연: 최수종, 하희라, 아빠후, 박용우, 박천규, 아우뚜, 야물루, 제토, 이요니, 빠빠시, 야나힘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3-13 0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