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최근 ‘Something'이라는 곡으로 정상에 오른 걸스데이에 대적하는 새로운 보이그룹인 ’보이스데이‘가 MBC [쇼! 음악중심] 400회에서 드디어 모습을 공개한다.
보이스데이는 오직 [쇼! 음악중심] 400회를 위해 결성된 그룹으로, 걸스데이와 함께 아주 특별한 ‘Something'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특히, 현재 활동하는 보이그룹 중 가장 예쁜 외모를 가진 멤버들만을 선별해 구성되어, 벌써부터 이들의 무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BTOB(비투비)의 민혁, NU'EST(뉴이스트)의 렌, VIXX(빅스)의 홍빈, A-JAX(에이젝스)의 승진으로 구성된 보이스데이는 의상에서부터 헤어, 메이크업까지 걸스데이를 완벽하게 재연할 예정으로, 새로운 'Something'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걸스데이와 함께 안무 연습을 하는 현장이 공개돼 팬들은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와 SNS에서는 보이스데이에 대한 기대감과 반응이 뜨거운 상황.
한편, 8일(토)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 400회 특집에는 1년여 만에 컴백하는 소녀시대의 컴백 무대와 EXO와 애프터스쿨&가희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특별한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동방신기, 씨스타, miss A, 시크릿, B1A4, T-ARA, 가인, 선미, 코요태, 에일리, 태진아 등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총출동해 [쇼! 음악중심] 400회를 빛낼 예정이다.
기획 : 서창만 연출 : 민철기, 노시용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