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김원준, 코요태, 아이유, 이정 등 총출동! ‘기대UP'
MBC 음악 프로그램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에 최고의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주 ‘나에게 힘이 되어준 노래들’편에는 김원준, 이정, 아이유, 코요태, 정수라, B1A4, 적우 등이 출연해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무대들이 펼쳐진다.
특히 오랜만에 무대에 선 김원준은 본인의 트레이드마크 치마패션으로 ‘너 없는 동안’ 무대를 완벽 재연,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녹슬지 않은 무대매너와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모두 기립시키며 녹화 사상 가장 신나는 무대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라이브 밴드 연주로 처음 시도되는 코요태의 댄스곡 ‘만남’과 ‘비몽’이 과연 어떤 모습일지도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코요태 멤버들도 처음에는 밴드 라이브 연주에 반신반의 했지만 누구보다 신나게 무대를 마쳤고, 본인들도 만족할 만한 무대를 보여줬다고 한다.
이정의 ‘나는 문제없어’, 아이유의 ‘한 걸음 더’, B1A4의 ‘촛불하나’ 등 용기와 희망을 주는 노래들로 긍정 에너지를 전해 줄 [음악여행 예스터데이]는 8일(토)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김원준 폭발적인 무대매너와 댄스로 관객 전원 기립!
MBC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 90년대 대표 꽃미남 스타 김원준이 출연한다. 이번 주 방송되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서 김원준은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였던 ‘치마패션’을 선보이며 20년 전 ‘너 없는 동안’ 무대를 완벽 재연한다.
또한 당시 파격적인 치마 패션 때문에 남자들의 공공의 적이 될 수밖에 없었던 웃지 못 할 일화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오랜만에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무대에 선 김원준은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과 무대매너로 관객 모두가 기립하는 진풍경을 연출했다고 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원준, 이정, 아이유, 코요태, 정수라, B1A4, 적우, 팬텀, 레인보우 블랙이 출연하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는 8일(토)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아이유 출연! 선배 가수 윤상곡 리메이크해 관심 집중!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 아이유가 출연한다. 이번 주 방송되는 ‘나에게 힘이 되어준 노래들’편에서 아이유는 ‘나만 몰랐던 이야기’를 작곡하고 함께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하며 인연을 맺고 있는 윤상의 ‘한 걸의 더’를 리메이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유는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소화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깜찍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한다. 녹화 당시 관객들은 하나같이 행복한 표정으로 아이유를 무대를 지켜보았고, 큰 환호로 화답해서 감동적인 무대를 함께 만들었다. 한편 무대를 마친 아이유는 음악 프로그램 MC 선배로서 새내기MC 김현주에게 “가수들의 무대를 함께 즐기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깨알 같은 조언도 잊지 않았다고 한다.
김원준, 이정, 아이유, 코요태, 정수라, B1A4, 적우, 팬텀, 레인보우 블랙이 출연하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는 8일(토)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윤정, 김준현 문의 : 홍보국 송효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