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인순이, 조지부시 전 대통령 때문에 공연일정 변경?
가수 인순이가 조지부시 전 미국 대통령 때문에 공연 일정을 변경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2014년 새봄을 맞이해 대한민국 최강 여신들이 MBC [세바퀴]에 총출동했다. 인생의 시련을 이겨내고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신들은 지성과 미모 못지않은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인순이는 조지부시 전 미국 대통령이 내한한 당시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인순이는 조지부시 전 미국 대통령이 인순이 공연을 보고 싶어 한다는 연락을 받고 예정된 공연을 당겨서 했던 것. 이밖에도 인순이는 미국 최초 한국계 대법원 판사 ‘주디 판사’ 등 해외 유명 인사들과의 각별한 인연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에 이날 패널로 출연한 문희준은 H.O.T. 활동시절 마이클 잭슨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인맥을 자랑한 인순이 외에도 각 분야의 최강 여신 ‘라디오 여신’ 오미희, ‘몸짱 여신’ 정다연, ‘야구 여신’ 최희, ‘개그계 여신’ 김지민,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세바퀴]는 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야구 여신’ 최희, 욕 협박에 시달린 사연은?
방송인 최희가 욕설 협박에 시달렸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인생의 시련을 이겨내고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신 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는 인순이, 오미희, 정다연, 최희, 김지민, 레이디제인이 출연했다.
최희는 인생의 시련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사기, 협박에 시달렸던 사연을 공개했다. 2012년 당시 화보 촬영 관련 사기에 휘말려 에이전시 관계자에게 협박을 받았던 것. 그는 최희가 공인이라는 사실을 악용해 위약금을 요구하며 갖은 협박과 전화 욕설까지 서슴지 않았다고.
결국 변호사까지 대동하고 에이전시 관계자를 만났다는데... 다음날 ‘최희의 변호사 남자친구, 감금 폭행’ 이라는 충격적인 기사와 함께 논란에 휘말렸다고. 최희는 이 사건 이후 기사 공포증에 시달렸다고 고백해 듣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기도 했다.
최희가 직접 밝힌 변호사 남자친구 폭행사건의 진실과 힘들었던 시련을 이겨낸 방법은 8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몸짱 아줌마’ 정다연, 시신경장애 극복하고 명품 몸매 만든 비결은?
정다연이 시신경장애를 극복하고 명품 몸매를 만든 비결을 공개했다.
대한민국에 ‘몸짱’ 신드롬을 일으키는데 이어 아시아에 다이어트 한류 열풍을 만들며 연매출 1000억 원을 달성,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일명 ‘몸짱 아줌마’ 정다연이 MBC [세바퀴] ‘여신 특집’에 출연, 우여곡절 인생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정다연은 “나는 어릴 때부터 오른쪽 눈뜨는 근육이 약해서 반만 떠졌다. 눈 수술을 두 번 받았지만, 지금도 완전히 고쳐지지 않아서 머리로 한쪽 눈을 가리고 다닌다”고 말문을 열며 시신경 장애 콤플렉스 때문에 외로운 어린 시절을 보낸 사연을 털어놔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어 운동을 통해 몸도 건강해지고 생각도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고백하며 자신의 운동법을 직접 스튜디오에서 공개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가슴 근육이 예뻐지는 운동 비법을 선보여 모든 출연자들을 열광케 했다는 후문.
50대 가까운 나이가 무색할 만큼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몸짱 아줌마’ 정다연이 추천한 몸매 예뻐지는 운동법은 8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이지현 MC : 이휘재, 박미선, 김구라 문의 : 홍보국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