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2014년 무지개 첫 정모! 양요섭 굿바이 인사!
내용

[나 혼자 산다] 데프콘 미세먼지와의 전쟁 돌입, “집 밖으로 안 나가는 게 상책”

[나 혼자 산다]의 홈보이 데프콘이 미세먼지와의 전쟁에 돌입했다.

데프콘은 서울하늘을 가득 메운 미세먼지에 한숨을 쉬며 집 안 먼지 제거법을 검색했다. 그는 “이런 날엔 외출을 안 하는 게 상책”이라며 본격적으로 청소를 시작했고, 깔끔하기로 소문난 성격답게 온갖 신기한 청소 도구를 동원해 집 안 구석구석을 닦아냈다.

청소가 끝나자 데프콘은 자연스레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메뉴는 삼겹살. 그는 “황사에도 삼겹살 기름으로 목을 씻어 낸다는 말이 있으니 미세먼지에도 효과 있을 것”이라며 집 거실에 거나한 불판을 차렸다고.

미세먼지를 피하기 위한 데프콘의 기름진 사투(?)는 오는 7일(금) 밤 11시 2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2014년 무지개 첫 정모! 양요섭 굿바이 인사!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의 2014년 첫 정모가 전현무의 집에서 열렸다.

살림바보인 전현무는 신입회원 파비앙과 함께 특별한 정모 요리를 함께 만들었다. 파비앙은 집주인 전현무보다 더 능숙하게 요리를 해서 전현무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전 회원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신입회원 파비앙의 정식 인사도 이어졌다. 회원들을 당황케 만든 파비앙의 개인기도 이어졌다고 한다.

막내회원으로 사랑받았던 양요섭의 마지막 인사도 함께 치러졌다. 양요섭은 비스트 앨범 준비 및 해외 스케줄 때문에 “당분간은 무지개 모임을 떠나겠다”며 작별 인사를 전해 아쉬움을 남겼다.

훈훈한 ‘무지개’ 정모 현장은 오는 7일(금) 밤 11시 2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최행호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4-03-06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