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특별생방송] 미얀마 어린이 돕기 ‘희망의 손을 잡아주세요’
- 가수 인순이, 나르샤, 배우 김민준 미얀마로 직접 찾아가 어린이들 만나
- 배우 여진구, 샤이니 종현 내레이션
- 3/4~6일 걸스데이‧M(이민우)‧여진구‧B.A.P‧이다해‧에이핑크‧BTOB‧씨스타‧박서준‧크레용팝‧지창욱 애장품 페이스북 통해 경매!
가난으로 배움의 기회마저 잃은 어린이들…
그들에게 가난은 선택이 아니었다.
[MBC 특별생방송] 미얀마 어린이 돕기 ‘희망의 손을 잡아주세요’가 3월 6일 (목) 오후 6시 생방송된다. ‘희망의 손을 잡아주세요’ 미얀마 어린이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희망 프로젝트.
한창 꿈을 그리며 공부 할 나이.. 하지만 가난은 아이들을 일터로 내몰았다. 학교 대신 쓰레기장으로 출근하는 아이들. 자신의 몸집만한 낫을 들고도 위험하지 않다며 덤덤하게 말하던 아이도 학교 이야기에 눈물을 보였는데... 도시락이 없어 학교에 못 가는 나인리앙과 13살에 가장이 되어 버린 꾸응옌, 그리고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려 승려의 삶을 택한 10살 웨이엔나이까지.. 가방이 아닌 가난의 짐을 짊어진 아이들을 만나 본다.
김정근 아나운서와 가수 나르샤가 진행하는 [MBC 특별생방송] 미얀마 어린이 돕기 ‘희망의 손을 잡아주세요’]에서는 가수 인순이, 나르샤, 배우 김민준이 열악한 교육 환경의 미얀마로 직접 찾아가 절망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어린이들을 만나 본다. 배우 여진구와 샤이니 종현도 그들의 목소리로 미얀마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더했다. 이번 특별생방송은 생방송 중 현장 콜센터를 연결해 정기후원을 안내하며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1588-1940)을 통해 후원 가능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 걸스데이 ‧ M(이민우) ‧ 여진구 ‧ B.A.P ‧ 이다해 ‧ 에이핑크 ‧ BTOB ‧ 씨스타 ‧ 박서준 ‧ 크레용팝 ‧ 지창욱 의 애장품으로 3월 4일 (화) 낮 12시부터 3월 6일 밤 12시까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bcangel)를 통해 진행 되는 스타 희망 경매!
M(이민우)의 2013년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직접 입었던 후드티와 크레용팝의 마지막 남은 헬멧! B.A.P의 한정판 신발까지… 경매의 수익금은 미얀마 어린이들의 교육 환경 개선에 전액 사용 된다. 그 밖에 B1A4 ‧ 배우 최정우 ‧ 차화연 ‧ 박경림 ‧ 김현철 등 다양한 연예인이 전하는 희망 메시지도 함께 한다.
[MBC 특별생방송] 미얀마 어린이 돕기 ‘희망의 손을 잡아주세요’는 3월 6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7시 15분까지 75분간 생방송 될 예정이다.
제작진
연출: 조능희 , 배운영
작가 : 최윤정
문의 : 한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