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정유미 어머니, 신혼집 깜짝 방문! 정준영을 향한 유별난 애정 보여줘
내용
정유미 어머니가 정준영-정유미 커플의 집에 깜짝 방문했다.

2월에 생일인 두 사람은 둘만의 합동 생일 파티를 보냈다. 파티가 끝난 후 정유미의 어머니가 딸과 사위의 생일을 챙겨주기 위해 정준영-정유미 커플의 집을 찾았고, 예상치 못한 방문에 두 사람은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장모님을 처음 본 준영은 당황했지만 공손하게 인사하고, 장모님 한마디에 벌떡벌떡 일어나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다. 정유미 어머니는 말하지 않아도 척척 잘하고 한없이 자상한 정준영을 마음에 들어 했다.

이어 정유미 어머니는 손수 준비해 온 닭다리, 잡채, 조기, 전, 갈비 등 최고급 반찬들을 생일상으로 차렸다. 하지만 장모님의 유별만 사위사랑 때문에 음식들은 모두 준영의 앞으로 옮겨졌고, 결국 딸 유미의 앞에는 나물 반찬만 남게 됐다.

식사 후 정유미 어머니는 “우리 딸 주름이 많나? 우리 딸이 마음에 들어? 어디가 좋아?” 등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거침없이 물어보았고, 정준영 역시 솔직하게 대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유미도 인정한 ‘환상의 커플, 장모님과 정서방’의 이야기는 오는 3월 1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우영, 박세영 섹시 사진에 얼굴 발그레~ “야하다” 안절부절!

우영-박세영 커플이 지난주에 이어 신혼집에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신혼집을 둘러본 뒤 거실 벽 꾸미기까지 마친 두 사람은 각자 갖고 온 짐들을 풀기 시작했다. 우영은 먼저 ‘음악에 관련 된 것’이라며 휴대용 LP 플레이어를 꺼냈고, 로맨스 영화 중 가장 좋아한다는 [로미오와 줄리엣] 영화 LP 음반을 공개했다.

이어 박세영은 우쿨렐레 악기를 꺼냈다. 박세영은 우영에게 “사실 연습까지 하고 왔다”며, 수줍게 연주를 시작했다. 연주를 마친 박세영은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랐고, 우영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우영은 “얼굴이 빨개진 모습이 예뻤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리고 박세영은 대형액자에 걸린 데뷔 초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예쁘다”는 반응을 기대했던 것과는 달리 사진을 본 우영은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의 모습과 다른 섹시한 느낌의 박세영의 사진을 본 우영은 부끄러워하며 “야하다. 바지가 너무 짧다. 가려야 한다”며 의외로 보수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삿짐 풀기를 마치고 배가 고파진 우영-박세영 부부는 ‘신혼 첫 요리’에 나섰다. 냉장고 속 재료들을 놓고 고민하던 두 사람은 ‘오삼 불고기’를 만들기로 결정했다. 요리 왕초보 박세영은 스마트폰으로 레시피를 검색하며, 글로 배운 요리 실력을 드러냈다.

한편, 식사를 마친 후 우영은 지난 팔찌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당시 사과를 대신해 박세영이 없을 때 노래를 녹음해서 주기로 했던 우영은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래를 녹음을 해왔던 것. 우영은 쑥스러운 표정으로 “몇 번을 다시 불렀다”며 녹음해 온 노래를 틀었고, 박세영은 첫 소절을 듣자마자 수줍게 웃으며 생각지도 못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우영-박세영의 이삿짐 풀기와 신혼 첫 요리 도전기는 오는 3월 1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윤한, 커플요가 중 신체나이 47세 판정으로 굴욕당해!

윤한이 커플요가를 배우던 중 신체나이를 47세 판정을 받아 굴욕을 당했다.
 
30대인 윤한-이소연 부부는 건강을 위해 요가학원을 찾았다. 두 사람은 본격적인 요가를 하기 전 기초 스트레칭을 하며 손을 뻗었지만 발끝에 손이 닿지 않아 민망해지는 상황이 발생했다.

결국 윤한은 블록 3개를 쌓고 나서야 제대로 된 스트레칭에 성공했지만, 요가 선생님이 “블록을 쌓으면 신체나이가 5년씩 늘어나는 것”이라고 말해 윤한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소연은 윤한의 신체나이가 47세라는 결과에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남편의 조건으로, 정신적으로는 연상이 좋지만 신체적으로는 연하가 좋다”라고 말해 윤한을 당황하게 했다.

한편, 윤한-소연 부부는 서로의 호흡을 느끼는 요가 동작에서 소연은 “남편의 눈에 내가 보였다”, 윤한은 “부인의 호흡이 느껴져서 좋았다”며 서로에게 집중하는 모습으로 닭살애정을 과시했다.

윤한-소연 커플의 요가 이야기는 오는 3월 1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선혜윤, 박창훈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4-02-28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