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집 계약만료.. 전세대란 실감에 울상 “내 집 찾아 삼만리”
내용

[나 혼자 산다]의 김광규가 본인이 살던 아파트 계약 기간 만료로 새 집 찾기에 나섰다.

과거 전세 사기를 당한 적 있는 김광규는 지금 살고 있는 역촌동 집에 대해 “고생을 하고 나서 정착한 집이라 애착이 간다”며 “곧 계약이 만료되는데 잠시 망설이는 사이에 집이 팔려버렸다”는 슬픈 사연을 털어놓았다.

결국 새로 전셋집을 찾아야 하는 김광규는 서울 각지의 부동산을 돌아다니기로 마음먹었고, 강남, 서대문, 일산 등을 누비며 뉴스에서만 보던 전세대란을 몸소 실감했다.

한편 일산에 거주하는 김용건은 김광규를 위해 같이 집을 알아보러 다니며 여러 가지 조언을 해주는 등 든든하고 훈훈한 대부님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세난에 부딪힌 김광규의 서울살이는 오는 28일(금) 밤 11시 2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현무, 데프콘 위해 결혼식 사회 조언 “성공률 100% 결혼식 사회 노하우 공개”

[나 혼자 산다]의 데프콘을 위해 같은 무지개 회원 전현무가 발 벗고 나섰다.

최근 데프콘은 예전부터 알고 지낸 지인의 결혼식 사회를 부탁받아 고민에 빠졌다. 데프콘은 “몇 년 전에 딱 한 번 사회를 본 경험밖에 없어서 걱정 된다”며 무지개 회원 중 결혼식 사회로 정평(?)이 난 전현무에게 SOS 연락을 취했다.

마포의 한 중국집에서 만난 두 사람은 각자의 결혼식 경험담을 늘어놓으며 수다를 떨다가 본격적으로 결혼식 사회 노하우 전수에 돌입했다. 전현무는 “결혼식 사회가 직업인가 싶을 정도로 많이 봤다”며 데프콘을 위한 속성 강의를 펼쳤다.

특히 전현무는 이제껏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본인만의 결혼식 이벤트 레퍼토리를 풀어놓으며 든든한 지원사격을 마무리 했다고. 다음날 진행된 결혼식에서 데프콘은 전현무의 노하우를 이용해 성공적인 사회를 마쳤을지 주목된다.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8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나 혼자 산다] 파비앙, 감기몸살로 고생.. 직접 끓인 콩나물국으로 셀프치료

프랑스 청년 파비앙이 감기 몸살에 걸려 고생했다.

파비앙은 평소 활동하던 친목축구회에 참여해 회원들과 신나게 축구 시합을 벌인 후에 감기가 찾아왔다고 추측했다. 콜록거리며 집에 누워있던 그는 직접 ‘감기 낫는 법’을 검색해보며 외로운 나홀로 감기 이겨내기에 도전했다.

따뜻한 옷으로 중무장을 하고 집을 나선 파비앙은 홀로 한의원을 찾아 진료를 받았다. 침 맞기를 추천하는 의사의 말에 그는 당황한 기색을 보였지만, 이내 평안을 찾고 치료에 만족했다.

이외에도 파비앙은 직접 장봐온 재료로 콩나물국을 끓여 소주 한 잔과 함께했다. 특히 고춧가루를 아끼지 않고 팍팍 넣는 모습은 마치 한국 어머니(?)의 모습이었다고.

감기에 걸린 프랑스 청년 파비앙의 고군분투는 28일(금) 밤 11시 2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최행호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4-02-27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