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빛나는 로맨스] 비밀스런 ‘김집사’, 이휘향이 궁금하다
내용
지난 19일(수) 방송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는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가 극중 인물들 간의 비밀들이 드러나 더 흥미롭게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다.

그동안 [빛나는 로맨스]는 빛나(이진)와 태식(윤희석)의 위장이혼을 둘러싼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면 이제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전면에 내세워 보다 풍성한 내용으로 꾸며지고 있다.

특히, 최근 방송분에서 ‘김집사’ 애숙(이휘향)을 둘러싼 비밀들이 드러나기 시작해 극적 긴장감이 고조된 상태. 애숙은 채리(조안)에게 “내가 너의 엄마다”라며 고백했지만 채리는 쉽게 받아들이지 못했고, 두 사람 사이에 건널 수 없는 벽이 생겨버리고 말았다.

그동안 집사로만 알아온 애숙의 고백에 채리는 말 그대로 공황상태다. 또 애숙은 순옥(이미숙)과도 심상치 않은 사이임이 드러나고 있다.

앞서 애숙은 재익(홍요섭)이 만나고 있다는 여자가 순옥임을 확인하자, 경악을 금치 못했고, 순옥 역시 애숙의 존재를 알고 불안에 떨면서 과거 두 여자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제작 관계자는 “앞으로 애숙을 둘러싼 다양한 비밀들이 그려질 예정인데, 향후 극의 방향을 좌우하는 중요한 포인트가 될 전망”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빛나는 로맨스]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경희
극본 : 서현주[천사의 선택](2012), [분홍립스틱](2010)
연출 : 신현창[어느 멋진 날](2006), [떨리는 가슴](2005), 정지인 [드라마 페스티벌]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2013)
문의 : 홍보국 한임경, 남동우
예약일시 2014-02-21 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