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목) 방송된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 연출 신현창·정지인)가 13%(TNmS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TNmS 전국 기준으로는 12.8%, AGB닐슨 기준으로 각각 11.8%(전국), 12.1%(수도권)를 기록했다.
특히 이번 시청률은 TNmS와 AGB닐슨 기준으로 모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 [빛나는 로맨스]가 '대세 일일극'임을 입증했다.
13일(목) 방송에서는 하준(박윤재)이 채리(조안)의 집에서 우연히 기밀서류를 발견하고, 빛나(이진)가 억울하게 누명을 썼단 사실을 알게 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또 하준은 빛나에게 자신의 숨겨둔 마음을 고백했지만, 빛나가 이를 거절하면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밖에 애숙(이휘향)이 순옥(이미숙)에 대한 존재를 알게 되면서 재익(홍요섭)을 사이에 둔 묘한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방송 후 [빛나는 로맨스] 홈페이지에는 "조안의 악녀 연기가 매력적이다"(dl****), "이진이 너무 불쌍하다, 빨리 잘 됐으면 좋겠다"(jl****), "오늘 또 봐야지"(mo****) 등 시청자들의 다양한 의견이 쏟아졌다.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는 학부모 위장 이혼으로 어처구니없게 이혼을 당한 여주인공 빛나(이진)와 그 가족들이 온갖 역경을 극복하고 꿈과 사랑을 이루는 인생역전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한임경, 남동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