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앙큼한 돌싱녀] 더벅머리 고시생은 잊어라! 차도남의 계보를 잇는 ‘수트 상욱’ 변신!
내용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윤)의 히어로 주상욱이 수트를 입고 있는 세련된 모습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더벅머리 고시생’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이라 눈길을 끈다.

[앙큼한 돌싱녀]는 이혼한 전(前) 남편이 성공한 벤처 사업가가 되어 돌아오자 그를 다시 유혹하려는 이혼녀의 앙큼한 작전을 그린 드라마로 인생 역전을 이룬 벤처 사업가 차정우는 주상욱, 그를 다시 꼬시려는 이혼녀 나애라 역할에는 이민정이 캐스팅 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사진에서 차정우는 ‘올해의 기업가 상’을 수상하는 등 새로운 IT 산업을 주도하는 기업의 대표로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기자들에게 둘러싸여 인터뷰를 하는 모습 등은 과거 모습으로 공개된 ‘더벅머리 고시생 차정우’와는 180도 다른 캐릭터로 보일 정도. 주상욱은 다소 소심하고 자신감이 없어 보였던 과거에서 자신감에 가득 찬 떠오르는 기업 CEO 차정우로 변신한 모습을 표현해 냈다.

촬영에서 주상욱은 시상식이나 인터뷰 장면에서 일상 용어가 아닌 단어들로 이뤄진 긴 대사들을 소화함에도 불구하고 NG없이 촬영을 마치며 차정우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보여줬다.

드라마 관계자는 “기자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장면에서 차정우는 과거 거듭된 사업 실패로 구박을 받았던 때를 회상하며 나애라에 대한 미움을 더욱 키우게 된다. 이를 모르는 애라가 정우를 꼬시는 과정이 재미있게 그려질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완벽한 재벌남이 되어 돌아온 전(前) 남편을 다시 꼬시려는 이혼녀의 발칙한 작전을 그린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는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4-02-11 2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