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그룹 샤이니의 키가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에 출연한다.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은 지난 해 2PM의 택연, 귀귀 커플과 FT 아일랜드의 홍기, 후지이 미나 커플이 함께 해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이 프로그램은 ‘세계판’답게 한. 중. 일 3국은 물론 대만, 인도, 호주, 홍콩, 싱가포르 총 21개국에 방송 되며 대표적인 한류콘텐츠로 자리매김 했다.
올해 방영 예정인 ‘시즌2’는 지난 달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대만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 곽설부가 가상부부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한류 아이돌이 출연하는 만큼 두 번째 출연자가 누구냐에 대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케이팝을 이끄는 대표 한류스타 샤이니의 매력남 키가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시즌2의 새로운 주인공. 개성 있는 외모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샤이니 키는 거침없는 성격과 입담으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우리 결혼했어요]에 내가 나가면 얼마나 좋겠냐’며 출연 욕심을 내비친 바 있으며, 샤이니 멤버 태민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할 당시, 프로그램에 함께 나와서 에이핑크 정은지와의 소개팅에서 솔직하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를 통해 가상부부로 출연하게 된 샤이니 키는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를 통해서 “외모보다는 대화가 잘 통하고, 외향적인 사람이 이상형”, “호불호가 분명한 성격의 여자가 좋다”며 남다른 결혼관을 밝히기도 했다.
키의 출연소식과 함께 상대 파트너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지만, 첫 촬영이 이뤄지기 전까지 파트너에 대해서는 철통보안으로 비밀리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어, 영어, 일어 총 3개 국어를 구사하며 다재다능한 언어능력을 보여온 키는 자신의 파트너가 누가될지 궁금해 하며 결혼생활에 대해 큰 기대에 부풀어있다고 한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에 이어 샤이니 키의 출연 소식으로 한껏 기대를 높이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이번 주중에 샤이니 키 부부의 첫 촬영이 시작될 예정. MBC 예능본부에서 직접 제작하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한‧중‧일을 비롯 아시아의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4월 첫 주부터 동시 방송 될 예정이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노창곡, 유호철 문의 : 홍보국 송효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