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진짜 사나이] 장혁&박형식, 추노가 된 사연은? 두 남자의 쫓고 쫓기는 대 추격전!
내용
장혁과 박형식이 인천 시내 한복판에서 대 추격전을 펼친다.

[일밤-진짜사나이]에서 민관 군경이 함께한 초특급 블록버스터 합동훈련에서 가장 핵심인 대항군 역할을 맡은 것. 

제한시간 내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은 대항군 장혁, 박형식 일병. 이들은 그동안의 뜨거웠던 전우애도 뒤로하고 100% 대항군에 몰입해 훈련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며 맹활약을 펼쳤다. 멤버들이 인천 항만에서 쫓고 쫓기는 대 추격전을 벌인 이번 민관 군경 합동 훈련은 폭발물에 007 가방까지 등장해 마치 한 편의 첩보 영화를 방불케 했다.
 
전력질주하는 장혁과 차량으로 도주하는 박형식. 대항군 콤비가 된 두 남자의 무모한 질주는 과연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이들의 활약이 시청자들에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수색 작전을 위해 군견 훈련을 받았던 서경석, 샘해밍턴, 류수영 일병의 본격적인 맹활약도 함께 볼 수 있다. 결코 순탄치 않았던 세 남자와 군견의 첫 만남. 이들은 지난 훈련의 실수를 딛고 환상의 호흡을 보였다고 한다.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 되어 만난 [일밤-진짜 사나이]. 대항군이 된 두 남자, 장혁, 박형식 일병의 운명은 어떻게 되었을지? 초특급 블록버스터 훈련은 과연 성공했을지. 오는 2월 9일(일) 저녁 6시 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일밤-진짜 사나이] 군가 경연대회에 도전! 특별심사위원 김흥국이 뽑은 우승팀은?!

[일밤-진짜사나이] 멤버들이 군가 가창 경연대회에 도전한다.

오는 2월 9일 방송되는 ‘번개부대’ 마지막 편에서는 멤버들이 군가 가창 경연대회에 참가, 우승을 놓고 벌이는 뜨거운 열정의 무대가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군가 가창 경연대회는 사단 규모로 펼쳐지는 대규모 대회인만큼 치열한 예선을 거쳐 최종 본선에 오른 총 6팀이 최우수상의 영예와 함께 군인들의 최고 선물인 휴가증을 놓고 열정을 불사른다. 뮤지컬, 콩트 등 군가를 새롭게 재해석하는 것은 물론 훈련에 숨겨졌던 군인들의 넘치는 끼와 재능에 경연대회를 찾은 군인 가족은 물론 연예인인 멤버들 조차 놀라움과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멤버들은 군가 ‘멋진 사나이’에 반전의 묘미를 가미한 재치발랄한 군무로 무대에 올랐다. 꼭짓점 댄스 창시자 김수로와 함께 아이돌 가수 박형식 일병의 아이디어가 더해져 파워풀하면서도 깜찍한 무대를 선보여 경연대회를 찾은 군인 가족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우승이 아니면 참가하지 않았다!”고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밝힌 멤버들은 과연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을까?

한편, 특별심사위원으로 가수 김흥국이 히트곡 ‘호랑나비’와 함께 깜짝 등장해 걸그룹 못지 않은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해병대 출신으로 평소 군에 대한 특별한 애착을 보여왔던 가수 김흥국은 “군생활하면서 힘들 때 군가로 많은 위로를 받았다”고 전하며 각 무대마다 유쾌하면서도 냉철한 심사평도 빼놓지 않았다.

훈련 속 감춰진 군인들의 넘치는 끼와 함께 우승을 놓고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사나이들의 아름대운 대결! ‘군가 가창 경연대회’ 최우수상의 영광은 어느 팀에게 돌아갈지! 오는 2월 9일(일) 저녁 6시 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권석
연출 : 김민종, 최민근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2-06 0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