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진짜 사나이] 한국군 vs 미국군의 불꽃 신경전! 자존심을 건 체력대결 벌인다!
내용
오는 2월 2일(일) 방송되는 [일밤-진짜 사나이] ‘번개부대’ 편에서 한미 장병들 간의 자존심을 건 체력대결이 펼쳐진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지난 26일(일) 방송에서 1박2일간의 한미 연합훈련을 무사히 마쳤다. 오는 2월 2일(일) 방송에서는 혹한 속 야외숙영과 훈련으로 지친 한미 장병들을 위한 한미 친선 “빅토리 파티”에서 팔씨름, 줄다리기,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등 총 4가지 종목에서 올림픽 못지않은 명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우리나라 전통 게임인 줄다리기에 처음 도전한 미군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한국군과 불꽃 튀는 접전을 펼쳤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출전했지만 힘으로 똘똘 뭉친 미군의 예상외의 반격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팔굽혀펴기 182개에 빛나는 ‘팔굽혀펴기 왕’ 장혁은 ‘푸시업의 달인’ 미군들과 한판승부를 벌였다. ‘돌쇠’라는 별명답게 엄청난 힘을 자랑하는 류수영은 하사 케네디와 함께 팔씨름 대결을 벌였다.

한편 ‘빅토리 파티’에서는 열혈 체력대결 뿐 아니라 샘 해밍턴과 손진영 두 ‘구멍 콤비’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군대판 ‘강남스타일’도 선보인다. 전 세계적인 히트곡인 만큼 미군들도 함께 ‘강남스타일’을 열창했으며, 점심시간에는 삼겹살 파티로 한국과 미국이 하나 되는 뜨거운 우정을 다졌다.

한국의 비욘세, 에일리 ‘빅토리 파티’에 출격! 미군들 마음까지 사로잡아!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섹시한 외모로 ‘한국의 비욘세’로 불리는 가수 에일리가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한다. 1박 2일간의 한미연합훈련이 끝나고 펼쳐진 일명 ‘빅토리 파티’에 깜짝 등장했다.

에일리는 미국 교포 출신답게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이며 미군들에게까지 응원의 목소리를 전해 등장하자마자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또한 한미 장병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비욘세의 대표 히트곡 ‘크레이지 인 러브’를 완벽한 댄스와 함께 라이브로 열창해 한국 장병들은 물론 미군들의 마음까지 단 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진짜 사나이’ 멤버들과 함께 생활한 미 장병들은 “예쁘다. 이름이 뭐냐”고 멤버들에게 물으며 에일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보였다.

사상 첫 군견병 되다!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이번엔 사상 첫 군견병에 도전, 군견들과 사투를 벌인다.

서경석, 샘 해밍턴, 류수영은 수색 작전 투입에 대비, 별도의 군견병 교육에 도전했다. 셰퍼드 종의 상징인 검은색 털과 매서운 눈초리를 지닌 군견의 위압적인 모습에 첫 만남부터 세 남자의 운명이 심상치 않음을 예고했다.

서경석은 물에 이어 개를 무서워하는 성격 탓에 군견 교육 자체가 모험이었다. 더군다나 성격이 급한 군견 덕에 체력이 금방 바닥나 군견을 통제하는게 아니라 오히려 끌려 다니기 바쁜 모습을 보여 훈련을 지켜보는 선임들이 더 안타까워했다.

반면, 평소 애견가임을 자처했던 류수영은 군견과 때 아닌 밀당을 하느라 진땀을 뺐다. 간식주기와 공놀이로 친해지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지만, 쉽게 류수영을 따라주지 않는 군견 ‘비상’이의 성격 탓에 호흡을 맞추기까지 신경전이 엄청났다.

지난 주 통역병으로 완벽한 에이스가 된 샘 해밍턴은 군견 교육에서 다시 위기를 맞았다. 가장 성격이 천방지축인 군견을 선택한 탓에 시종일관 훈련은 커녕 엉뚱한 행동으로 주변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해 훈련 내내 샘 해밍턴을 곤란하게 했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과 군견들이 전쟁을 벌이는 좌충우돌 이야기는 오는 2월 2일(일) 오후 6시 20분에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권석
연출 : 김민종, 최민근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1-29 1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