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설특집 [기막힌 남편스쿨] 아줌마 뒷목 잡게 했던 기막힌 남편들이 다시 돌아왔다!
내용
지난해 11월, 전국의 아줌마들을 분노에 몸서리치게 만들었던 그들이 돌아왔다.

31일(금)에 방송되는 MBC 설특집 [기막힌 남편스쿨]에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불장군’ 배우 박준규, 로맨티스트에서 잔소리꾼으로 거듭난 배우 이창훈, ‘간 큰 남편’의 대명사로 급부상한 연출가 손남목의 기막힌 모습이 다시 한 번 등장해 안방을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신입생으로 들어온 ‘삼남매 아버지’ 개그맨 정성호와 지난해 11월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한 배우 정민의 알려지지 않았던 기막힌 남편 생활과 더욱 독해진 아내들의 미션으로 한 층 더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하루 동안 아내의 입장이 되어 보기로 한 박준규는 미션 도중 분을 참지 못하고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 다른 기막힌 남편들의 비난을 받았는가 하면, 아토피인 딸을 위해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준비하는 이창훈은 20년 넘게 버리지 못하고 모아둔 골동품 수준의 물건을 처분하라는 아내의 미션을 받고 깊은 고민에 빠져 ‘아무것도 버리지 못하는 남자’의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전에 살고 전에 죽는 ‘모닝 전 마니아’ 손남목은 결혼 전에 비해 급격히 불어난 몸 때문에 아내 최영완에게 ‘전 금지령’을 선고 받으며 눈물겨운 다이어트 도전기를 보여주었는데, 과연 아내의 바람대로 허리 2인치 줄이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남편들 앞에서 직접 치수를 쟤 보며 중간 평가를 공개할 예정이다.

기막힌 남편들을 휘어잡을 ‘깐족대마왕’ MC 전현무와 독불장군 박준규, 잔소리꾼 이창훈, 전 마니아 손남목, 육아 무관심 남편 정성호, 수동형 남편 끝판왕 정민이 함께해 더욱 강력해진 설특집 [기막힌 남편스쿨]은 1월 31일(금) 오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 [기막힌 남편스쿨] MC 전현무, 늙어서 독거노인 될 가능성이 가장 크다?!

[기막힌 남편스쿨]에 담임 선생님으로 새로 부임한 MC 전현무는 혀를 내두르는 기막힌 남편들의 생활상을 보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게다가 잘못이 없다며 큰소리 치는 독불장군 박준규를 상대로 “그러다 늙고 힘 없어지면 형수님이 떠날 것이다”고 응수했다 기막힌 남편들의 질타를 받았다.

또한 독거노인이 될 가능성이 가장 큰 기막힌 남편은 누구인지 투표를 하던 중 전현무는 기막힌 남편들에게 ‘독거노인 가능성 100%’라는 말을 듣는 굴욕을 당했다. 나 혼자 살고 있는 MC 전현무와 5인의 남편들이 펼치는 기막힌 남편들의 이야기, [기막힌 남편스쿨]은 1월 31일(금) 오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 ‘하지원의 첫사랑’ 배우 정민, 아들보다 더 할 줄 아는 게 없는 ‘허당남편’?!

영화 ‘색즉시공’에서 하지원의 마음을 흔들었던 배우 정민이 사실은 데이트 계획 한 번 세운 적 없는 ‘허당남편’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기막힌 남편스쿨]의 신입생으로 들어온 배우 정민은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수동형 남편’과 ‘허당남편’의 진수를 보여주며 기막힌 남편들 중 최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작년 11월에 결혼한 정민은 18개월 된 아들의 장난감 하나 제대로 조립하지 못하고 전구도 갈지 못하는 등 집안에서 남편이 해야 하는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해 아내를 분통터지게 했다.

또한 아내가 시키지 않으면 절대 움직이지 않는 ‘수동형 남편’의 끝을 보여주며 다른 남편들의 질타를 받았다. 게다가 아내의 숙제로 받은 ‘스스로 데이트 계획 세워보기’ 미션에서는 체감기온 영하 20도를 능가하는 날씨에 한강 데이트 계획을 세워 아내를 추위에 벌벌 떨게 만드는가 하면 아내와의 드라이브 중 접촉사고를 내서 제작진까지 기겁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정민과 10년 이상 친분이 있다는 ‘독불장군’ 박준규도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게 만든 ‘허당남편’ 정민의 모습은 [기막힌 남편스쿨]을 통해 공개된다.

문의 : 홍보국 남동우
예약일시 2014-01-29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