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대한민국 대표 애처가 최수종의 요리 실력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아마존 원시 부족, 야물루 가족의 한국 홈스테이 모습을 담은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에서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를 위해 손수 요리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야물루 가족과 함께 남자팀, 여자팀으로 나뉘어 서울 투어를 한 최수종은 귀가 일정이 늦어진 여자팀을 위해 아빠후와 함께 직접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수산시장에서 베테랑 주부 못지않게 꼼꼼히 장을 보고 집에 돌아온 최수종은 직접 밥, 동태 전, 생선구이 등을 능숙하게 요리했다.
최수종이 요리하는 모습을 지켜 본 원주민들은 남자가 부엌에서 일하는 모습은 가부장적인 아마존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광경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또한 한번도 부엌일에 해보지 않은 원주민 남자들은 최수종이 요리 중 부탁하는 일마다 사고를 치는 등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허당 매력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최수종은 ‘남자들의 공공의 적’ 이라는 타이틀을 얻을 만큼, 평소에도 요리, 청소 등 못하는 집안일이 없는 애처가로 소문이 나 있다. 하지만 실제로 요리하는 모습이 공개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대한민국 대표 애처가 최수종의 요리 실력은 1월 23일(목) 목요일 저녁 11시 15분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아마존 원주민들 “한국 찜질방 정말 좋아!" 한국의 찜질방이 아마존 원주민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아마존 원주민 야물루 가족의 본격적인 한국 홈스테이가 시작된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에서는 아마존 원주민 야물루 가족이 한국 찜질방을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겨울이 없는 아마존에서 생활하던 야물루 가족이 매서운 한국 추위에 적응 하지 못하자 특별한 일정을 준비했다. 바로, 고온 다습한 아마존과 유사한 환경인 찜질방 체험에 나선 것! 난생 처음 찜질방에 간 아마존 원주민 가족은 6도가 넘는 불가마에 들어가고, 식혜를 처음 맛보는 등 한국의 다양한 찜질방 문화를 체험했다.
처음에 낯선 반응을 보였던 야물루 가족들은 시간이 지나자 조금씩 찜질방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특히 평소 허리가 좋지 않아 잦은 통증을 호소했던 아빠후는 찜질방 체험 후 “머리와 허리의 통증이 사라졌다” 며 불가마 효과에 열광했고, 촬영 중인 제작진을 향해 “이렇게 좋은 곳에 와서 왜 불가마에 들어가지 않느냐” 며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난생처음 찜질방에 간 아마존 원주민들의 생생한 반응은 1월 23일(목) 저녁 11시 15분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아마존 원주민 가족들이 가장 놀란 서울의 명소는?
신비주의를 벗어던진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순수한 매력을 가진 아마존 원주민들의 홈스테이를 그린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가 매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서는 생애 처음 브라질을 떠나 모든 것이 낯선 야물루 가족과 함께 서울 투어에 나선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수종과 하희라를 중심으로 두 팀으로 나뉘어 서울 투어에 나선 야물루 가족은 남산, 한강, 수산물 시장, 동대문 등 서울의 대표 명소들을 다니며 난생 처음 보는 도시의 모습에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쇼핑이란 말조차 처음 들어본다는 야물루 가족은 동대문 시장에 방문해 “이렇게 옷이 많은 곳은 태어나서 처음”이라며 낯선 광경에 신기해했다. 또한 남산 전망대에서 서울의 전경을 본 후, 산으로 둘러 싸여 있는 도시의 모습이 “아마존과 닮아있다” 며 원주민들의 독특한 시선으로 도시를 표현해 최수종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도시를 체험하는 아마존 원주민 야물루 가족이 반해버린 서울의 대표 명소는 1월 23일(목)저녁 11시15분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 공개된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야물루 가족, 하정우 먹방 능가할 폭풍 먹방 공개!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 아마존 원시 부족 가족들이 한국의 다양한 음식에 극과 극의 반응을 보여 최수종과 하희라를 당황시킨 모습이 방송된다. 야물루 가족은 강 유역에서 생선요리가 주식인 아마존 원주민답게 아무 양념도 하지 않은 장어구이를 폭풍 흡입하는 모습을 보여 장어집을 추천한 최수종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남산의 돈가스 가게에서는 난생 처음 본 돈가스를 경계하는 것도 잠시, 연신 감탄을 자아내며 돈가스의 매력에 매료됐으며, 5살 막내 빠빠시는 성인도 다 먹기 힘든 대형 돈가스를 순식간에 먹어 치우며 [아빠 어디가]의 먹방스타 윤후를 능가할 깜찍 돈가스 먹방을 선보였다.
하지만 아마존 원주민들을 경악하게 만든 요리도 있었는데, 바로 문어! 처음 본 생문어가 눈앞에서 끓는 물에 데쳐 요리되는 모습을 본 원주민들은 외마디 비명을 질렀다. 즉석 문어 요리를 본 원주민들은 밥 상 위에서 생물을 죽여 요리하는 문화는 이해할 수 없다며 낯설어하며 강하게 문어 요리를 거부해 최수종을 당황케 했다. 낯선 음식문화들을 경험하는 아마존 야물루 가족들의 생생한 체험기가 담긴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는 1월 23일(목) 저녁 11시 15분 방송된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아마존 원주민 첫 눈 보고 깜짝! “하늘에서 소금이 떨어지는 거냐”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는 365일 열대우림 지역에서 생활하는 아마존 원주민이 한국 홈스테이를 하는 중 서울에서 맞은 첫 눈에 각양각색으로 반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함께 남산 서울타워와 한강을 즐기던 아마존 원시부족 야물루 가족 갑자기 내리는 눈을 맞이하게 된다. 1년 내내 고온 다습한 아마존에 사는 원주민들은 눈이라는 단어조차 생소해 했었고, 한국 체류 중 눈을 꼭 보여주고 싶어했었던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서울투어 시작과 딱 맞춰 내린 기적과도 같은 첫 눈에 누구보다 반가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처음 보는 눈에 야물루를 비롯한 어린 아이들은 마냥 신이나 소리를 질렀지만, 엄마 아우뚜는 춥고 매섭게 부는 눈바람에 공포를 느꼈고, 아빠후는 "소금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거 같다"며 순수한 대답으로 최수종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태어나 처음으로 눈을 맞은 아마존 가족들의 모습을 담 은[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는 1월 23일(목) 저녁 11시 15분 방송된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최수종-하희라를 놀라게 한 아마존의 이혼 문화는?
아마존 원시 부족에도 이혼 문화가 있다고 밝혀져 놀라움을 주고 있다.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함께 찜질방에서 대화를 나누던 아마존 원주민들은 아마존에도 이혼이라는 제도가 있느냐는 질문에 '우리 역시 이혼 문화가 있다'고 대답해 부부를 놀라게 했다.
아마존 원주민이 말하는 부족의 이혼 사유는 세 가지다. 여자가 부족을 떠났을 때, 음식을 주지 않거나 집안일을 하지 않는 등 아내로서의 책임을 다 하지 않을 때, 부모가 자식에게 이유 없이 화를 낼 때 이다. 불륜이나 성격차이 등이 주요한 이혼 사유인 한국과 달리, 아내나 남편으로서의 책임을 다하지 않을 때 이혼을 하는 아마존의 이혼 사유에 제작진 역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팀 닥터 박용우는 "아빠, 엄마로서 역할을 다 하지 못할 때 이혼 사유가 된다니 가족의 책임감에 대해 우리보다 더 깊이 생각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원주민과 함께한 최수종 하희라의 찜질방 체험과 아마존의 이혼 문화의 속사정은 1월 23일(목) 저녁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제작 : ㈜KOEN미디어 연출 : 신정수, 김세진 출연 : 최수종, 하희라, 박용우, 박천규, 아빠후, 아우뚜, 야물루, 제토, 이요니, 빠빠시, 야나힘 문의 : 홍보국 송효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