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제왕의 딸, 수백향] 서현진, 자신이 수백향임을 알았다 12.3% 자체최고 시청률 기록!
내용
MBC 특별기획 [제왕의 딸, 수백향](극본: 황진영 연출: 이상엽·최준배)이 12.3%의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TNmS 수도권 기준). 닐슨코리아의 수도권 기준으로는 10.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16일(목) 방송된 [제왕의 딸, 수백향] 74회에서는 설난(서현진)이 설희(서우)의 만행을 모두 알게 됐다. 어머니 채화(명세빈)의 몸종이었던 막금(이미도)을 통해 설희가 아닌 자신이 수백향임을 알게 된 것.

분노와 슬픔에 찬 설난은 궁으로 돌아와 설희와 맞섰다. 설난은 핏발이 선 눈으로 “니가 어머니를 기망하고, 아버지를 욕보이고 나를 속였어 왜 그랬어 왜!”라며 분노를 터뜨렸다. 동생 설희를 위한 일이라면 단 한번도 의심없이 따라줬던 순둥이 설난이었기 때문에 시청자들도 그 분노에 공감했다.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설난이 설희에 대한 분노가 얼마나 클까... 정신적인 충격이 상당할 듯.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게 되어 다행이다(jis***)”, “설난이 분노 터질 때 따라 울었다. 서현진 연기력도 함께 폭발했다(kis****)”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설난이 자신이 수백향임을 알게 되고, 설희와 본격적으로 날선 대립을 시작한 [제왕의 딸, 수백향]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기획: 김진민
극본: 황진영
연출: 이상엽, 최준배

문의: 홍보국 노지수

예약일시 2014-01-17 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