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 ‘직업 바꿔 모 아니면 도’ 특집 - 하하, 유정현, 공서영 등 출연
내용

[세바퀴] 김지선, 네 아이와 함께 사는 집 공개!

‘다산의 여왕’ 개그우먼 김지선이 네 아이들과 함께 사는 집을 공개했다.

MBC [세바퀴]에 출연한 김지선은 네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 집을 이사 후 최초로 공개했다. 집 앞으로 찾아간 홍석천과 박나래의 눈에 가장 먼저 띈 것은 바로 자전거 대여소를 방불케 하는 대량의 자전거였다. 네 명의 아이들이 있는 만큼 자전거도 많았던 것.

김지선의 집에서 대량인 것은 자전거뿐만이 아니었다. 아이들을 위한 음식도 업소용 치즈, 박스로 사놓은 음료수 등 대량이었다. 하지만 김지선은 “이렇게 많이 사놔도 일주일 정도밖에 가지 않는다”며 다둥이 엄마의 고충을 털어놓았다.

또, ‘다둥이 엄마’ 김지선만의 현명한 육아비법도 공개됐다. 씻는 것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한 목욕 스케줄표, 규칙 점수제 등 아이들 스스로 할 수 있게 만드는 김지선만의 비법에 MC 박미선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지선의 사랑이 넘치는 집은 11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하하, 연예계 데뷔 전 H.O.T. 문희준에게 운동화 팔아!

하하가 연예계 데뷔 전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과의 큰 인연을 공개했다.

MBC [세바퀴] ‘직업 바꿔 모 아니면 도’ 특집에 출연한 하하는 연예계 데뷔 전 이태원에서 운동화 판매원으로 일했던 당시 국내최고의 연예인에게 신발을 판매했다고 털어놓았다. 1997년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하고, 화려한 머리색과 마스크 위로 보이는 눈빛만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낸 최고의 연예인이 이태원에 등장했던 것. 그 연예인은 바로 H.O.T.의 문희준이었다.

‘늑대와 양’, ‘행복’을 불렀던 당시 필요한 운동화를 사기 위해 이태원에 간 문희준이 하하의 가게에 갔던 것.

또, 하하는 문희준이 큰 도움을 준 좋은 형님이었다고 털어놨다. 당시 정해진 가격에서 추가로 얹어 파는 가격은 본인의 보너스였었는데 그 시스템을 문희준에게도 적용했던 것. 그 이야기를 들은 문희준은 충격에 빠져 웃음을 주었다.

두 사람의 기막힌 인연은 11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들을 수 있다.

유정현, “딸이 일기장에 ‘아빠가 제발 선거에서 떨어지게 해달라’고 소원 빌어”

방송인 유정현이 국회의원 선거에 나갔을 당시 딸이 일기장에 ‘아빠가 선거에서 떨어지게 해달라’고 소원을 쓴 사연을 공개했다.

MBC [세바퀴]에 출연한 유정현은 6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떨리는 마음을 전하며 국회의원 활동 당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방송인으로 돌아왔지만 여전히 반듯한 이미지를 버리지 못하는 유정현을 보며 게스트들은 다시 출마할 생각이 있는 것이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했다.

하지만 유정현에게는 국회의원으로 돌아갈 수 없는 이유가 있었다. 선거에 나갔을 당시 초등학교 2학년이었던 딸 선우양이 쓴 일기장의 내용이 마음속에 박혀있었던 것. 일기장에는 “아빠가 국회의원이라 바쁜 건 좋지만 엄마까지 빼앗아갔다. 아빠가 제발 선거에서 떨어져 엄마, 아빠가 집에 돌아왔으면 좋겠다”는 내용이 쓰여 있었다고. 딸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던 유정현은 흐르는 눈물 때문에 말을 잠시 멈추기도 했다.

깜짝 출연한 유정현의 딸 선우양과 아들 민성군을 만날 수 있는 MBC [세바퀴]는 11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공서영, 고졸학력 핸디캡 딛고 아나운서 합격해!

‘야구여신’ 공서영이 고졸학력 핸디캡을 딛고 아나운서가 된 사연을 공개했다.

MBC [세바퀴] ‘직업 바꿔 모 아니면 도’ 특집에 출연한 공서영은 걸그룹 ‘클레오’에서 탈퇴한 후 아나운서가 되기까지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클레오’에서 탈퇴한 후 5년이라는 공백기 동안 백수로 지내던 공서영은 TV로 야구를 보게 되었고, 오랜만에 느낀 두근거림과 긴장감에 야구에 더욱 빠지게 되었던 것.

야구에 빠져 ‘스포츠 아나운서’라는 꿈을 갖게 된 공서영은 아나운서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다고. 하지만 아나운서 학원에서 ‘고졸’이라는 학력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고, 이미 늦은 나이였던 공서영은 직접 스포츠 채널에 전화까지 하게 된 것. 그 전화를 받은 당시 아나운서 팀 차장의 긍정적인 대답에 공서영은 아나운서까지 될 수 있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아나운서 면접시험에서도 당당했던 공서영의 면접 성공기는 11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공개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이지현
MC : 이휘재, 박미선, 김구라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4-01-10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