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박경림, [빛나는 로맨스] DJ로 목소리 출연
내용
- 박경림 “이진과는 데뷔한 해가 같아 특별한 동료애 있어”

주변을 유쾌하게 만드는 여자, 박경림이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 연출 신현창·정지인)에 목소리 출연한다.

[빛나는 로맨스]에서 빛나(이진)는 경품녀이자 쿠폰녀로 알뜰살뜰하게 살림 잘하고, 남편 내조 잘 하는 결혼 6년차 주부로 등장하는데, 빛나는 박경림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 퀴즈쇼에 출연하게 된다.

지난 12월 6일, MBC 라디오스튜디오에서 박경림이 DJ로서 [빛나는 로맨스] 라디오 녹음을 진행했다. “자, 대치동의 연두엄마 오빛나씨, 그리고 부산 해운대에 사시는 이하늘씨! 준비되셨나요?”라는 멘트와 함께 힘차게 녹음을 진행한 박경림은 다년간의 생방송 진행자답게 리허설을 한 번 해 보고 난 뒤 바로 녹음에 들어가 NG없이 녹음을 마쳤다.

녹음을 마치고 난 뒤 박경림은 “이진 씨가 [빛나는 로맨스]의 여주인공이라는 말을 듣고 엄청 기분이 좋았다. 이진 씨와는 데뷔한 해가 같기도 해 특별한 동료애가 있다. 가수 활동을 하다 연기를 시작한 이진 씨를 보며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서 ‘노력형’이구나 생각하기도 했다. 일일연속극을 끌어갈 수 있는 힘이 생길 정도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밝혔다.

또 박경림은 박윤재와의 에피소드에 대해서도 얘기하며, [빛나는 로맨스]에 대해 갖는 관심이 남다름을 드러냈다. “어느 날 [불굴의 며느리]를 보다 보니 윤재 씨가 나오더라. 아무런 정보도 없는 상태에서 윤재 씨를 보며 웃는 모습이 채림이랑 참 닮았다는 생각을 했다. 나중에 윤재 씨가 채림 동생인 걸 알았다. 채림이와는 고등학교 동창이라 각별한 사인데 박윤재 씨가 남자 주인공이라니 남 얘기 같지가 않았다”며  “이진 씨와 윤재 씨의 만남으로 더욱 빛나는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며 드라마에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박경림이 목소리 출연한 [빛나는 로맨스] 8회는 새해 첫날인 1월 1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경희
극본 : 서현주 [천사의 선택](2012), [분홍립스틱](2010)
연출 : 신현창[어느 멋진 날](2006), [떨리는 가슴](2005), 정지인
문의 : 홍보국 한임경, 남동우
예약일시 2013-12-30 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