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무한도전] ‘쓸.친.소 파티’ 마지막 이야기
내용

28일 [무한도전]에서는 ‘쓸.친.소 파티’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모두를 흥분의 도가니로 이끈 ‘호키 포키 게임’. 다들 한껏 신난 분위기 속에서 이번에는 난데없이 ‘사랑과 전쟁’을 방불케 하는 난타전이 이어졌다고. 도대체 누가 누구와 팀이 되고 싶어서 육탄전까지 벌인 것인지 전말이 밝혀질 예정.

또한, 출연자들은 그동안 자신의 쓸쓸함을 달래주었던 물건을 가져와 경매에 부쳤다. 각자 애장품으로 달랬던 쓸쓸함을 떠나보내고, 경매 수익금을 기부하자는 의미로 진행되었는데, 회가 거듭될수록 점점 출연자들끼리의 경쟁이 과열됐다. 이 과정에서 기부계의 큰 손이 등장하는가 하면, 누군가는 출연료까지 올인 하는 웃지 못 할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다고.

마지막으로 출연자들은 ‘쓸.친.소 파티’의 MVP를 투표로 선정했는데, 과연 모두의 쓸쓸함을 날리는데 가장 큰 공을 세운 MVP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쓸.친.소 파티’의 뒷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쓸.친.소 파티’ 이후, 한 자리에 모인 [무한도전] 멤버들은 애장품 경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과정에서 다시금 ‘쓸친’들을 불러 모았다. 그리고 파티 당시 미묘한 분위기가 감돌았던 출연자들끼리 전화 통화로 만남을 주선해주었는데, 실제로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커플도 있었다는 후문.

이후 [무한도전] 멤버들은 다시 모인 ‘쓸친’들과 한밤 중 어느 곳을 기습 공격 했다는데, 과연 그들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그 어느 때보다 훈훈한 [무한도전] ‘쓸.친.소 파티’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2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김태호, 제영재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2-28 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