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정유미, “2014년에는 더 달달해지고 싶다”
내용

정준영-정유미 커플이 시끌벅적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요리 준비를 위해 ‘셰프정’으로 변신한 정준영과 ‘정보조’ 정유미는 닭볶음탕, 볶음밥 등 다양한음식들을 준비했다. 곧 이어 심상치 않은 비주얼의 ‘홍대스타’ 육중완과 해외에서 날아온 ‘월드스타’ 신동 등 정준영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친구들이 도착했다.

정정커플의 신혼집 첫 방문에 구경에 나선 신동은 문방구 오락기를 발견, 정준영과 함께 오락 삼매경에 빠졌다. 당황한 정유미는 육중완에게 말려 줄 것을 부탁하지만, 오히려 육중완이 신동과 차례를 바꿔 오락에 빠지는 상황이 벌어졌다.

겨우 시작된 파티에 정준영은 어색함을 달래고자 춤을 제안하고, 네 사람은 가면을 쓰고 즉흥 댄스파티를 열어 분위기를 한껏 유쾌하게 만들었다.

육중완과 신동은 음식을 먹으며 결혼 생활이 어떤지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당황했고, 신동은 정유미에게 “정준영보다 정유미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민망해하던 정유미는 대답을 제대로 못했고,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내 마음을 나도 모르겠다”며 혼란스러운 속내를 털어놨다. 또 “2014년에는 좀 더 달달해지고 싶다”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정준영-정유미 부부의 시끌벅적했던 크리스마스 홈파티는 오는 28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윤한 옆에 누운 이소연 “사실.. 나 불편해!” 돌발 발언한 이유는?


이소연이 신혼집 침대에 남편 윤한과 나란히 누워 “나 불편해”라는 돌발 발언을 해 윤한을 당황시켰다.

윤한-소연 커플은 제주도 결혼식 이후 2달 만에 신혼집에 들려 신혼살림 이곳저곳을 둘러봤다. 윤한은 과거 소연과 가구점을 찾았을 때처럼 침대에 나란히 누워보자고 제안했고, 소연은 쭈뼛쭈뼛 망설임 끝에 살짝 몸을 눕혔다.

침대에 누운 윤한은 “편하다”며 소연의 옆으로 더욱 다가갔지만, 소연은 갑자기 “나 불편해”라는 돌발 발언을 하며 윤한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두 사람의 신혼집 입주를 축복해주듯 하늘에서는 첫눈이 내렸고, 윤한은 추워하는 소연을 위해 윤한표 귀마개를 소연에게 씌어주며 달콤한 캐럴 송을 불러주었다.
 
윤한-소연 커플의 로맨틱했던 신혼집 입주는 오는 28일(토) 오후 5시 5분에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에이핑크 손나은, “성년에 날에 키스 받고 싶어!”


에이핑크 손나은이 ‘성년의 날 받고 싶은 선물’을 묻는 태민의 말에 ‘키스’라고 대답했다.

스키장을 찾은 두 사람은 야외로 나가 야간 스키장 산책을 하며 곤돌라를 타고 산 정상까지 올라가 보기로 했다.

태민은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던 중 내년이면 21살이 되는 나은에게 “성년에 날 받고 싶은 선물이 무엇”인지 물어봤다. 한참을 고민하던 나은은 수줍게 ‘키스’라고 대답했다.

자신의 대답에 수줍어진 나은은 태민이 선물해준 곰 인형과 악수했고, 이에 태민은 광대승천하며 말없이 손을 벌려 나은을 쳐다봤다. “성년의 날에 키스를 받고 싶다”는 나은의 대답에 태민이 말없이 손을 벌린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막둥이 부부의 달달했던 스키장 데이트는 오늘 28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선혜윤, 박창훈
문의 : 송은정
예약일시 2013-12-27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