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이성재, 감동백배 [나 혼자 산다] 마지막 정모
내용

MBC [나 혼자 산다]를 떠나는 이성재의 마지막 모습이 공개된다.

무지개 멤버들은 연말을 맞아 다함께 이성재의 한남동 단골 맥주집을 찾아 정모를 열었다. 한동안 만남이 없었던 회원들은 서로를 반가워하며 근황을 털어놓았다.

특히 이 자리에서 이성재는 “당분간 무지개 모임을 떠나겠다”고 발표했다. 이성재는 ‘무지개’라는 동호회의 이름을 만들었음은 물론 가장 많은 애착을 두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무지개 회원들은 아쉬움을 표하며 이성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작별 선물을 선사했다. 기쁨과 아쉬움이 함께한 이 자리에서 데프콘은 서운함에 눈물까지 글썽였다는 후문이다.

이성재와 함께한 마지막 정모는 오늘(27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노홍철, 다이어트 재개.. “단 음식에 빠져 복근 실종”

노홍철이 실종된 복근을 되찾기 위해 피트니스 센터를 찾았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조각 복근을 자랑했던 노홍철은 MBC [나 혼자 산다] ‘혼자남의 연말’ 편에서 살이 불어버린 처참한(?) 결과를 공개했다. 그는 “겨울에는 맛있는 것이 너무 많다”며 “최근 또 단 음식을 참지 못해 5kg이 불어버렸다”는 속내를 털어놓았다고.

오랜만에 피트니스 센터에 등장한 노홍철을 본 트레이너는 “그 동안 먹은 결과가 몸에 나타나있다”는 촌철살인 평가와 함께 운동을 진행했고, 이에 노홍철은 “몸이 무거워져서 더 힘들다”며 운동 중 거의 눈물을 보일 뻔 했다는 후문이다.

새롭게 도전하는 노홍철의 다이어트 도전은 오늘(27일) 밤 11시 2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오윤환, 최행호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12-27 09:23